close

2637695.jpg

官方MV

純音源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Come and be my love

Come and be my love
Come and be my love baby

Come and be my love baby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Come and be my love

Come and be my love
Come and be my love baby

Come and be my love baby

멍하니 서서 고민고민 해 發著楞站著苦惱苦惱

夢哈尼 搜搜 馬 溝民溝民 黑
이거 진짜 잘하는 짓인지 我這樣做真的好嗎

那 一溝 金佳 家拉嫩 基新基
Yeah Yeah Yeah Yeah뭐 어때 Yeah Yeah Yeah Yeah管他呢

Yeah Yeah Yeah Yeah摸 歐ㄉㄟ
No No No No미쳤어 No No No No 瘋掉了

No No No No米邱搜

쯔위라고 해 說我是子瑜

南 遮wi拉勾 黑
무작정 인사할까 直接問好

木加炯 因撒嗨嘎
전화번호야 這是我的手機號碼

內 炯花崩齁呀
쪽지를 주고 도망칠까 遞過紙條就跑掉

九機了 啾勾 都慢七嘎
Yeah Yeah Yeah Yeah어떡해 Yeah Yeah Yeah Yeah 怎麼辦

Yeah Yeah Yeah Yeah歐都ㄎㄟ
No No No No지금이야 No No No No 就是現在

No No No No基更米呀

Girl you can do it

Girl you can do it
눈이 마주치고 있잖아 眼神在交接

nun一 馬啾七勾 一加那
Love is timing

Love is timing
놓치면 후회할지 몰라 失去了可能要後悔

No七myeon 乎會嗨基 某拉
Love is coming, coming

Love is coming, coming
좀만 용기를 내 再拿出些勇氣

炯曼 都 勇ㄍㄧ了 內
더는 망설이지 마 不要再猶豫

都嫩 曼搜哩基 罵

이상하게 생각해도 어쩔 없어 반했으니까 認為很奇怪也沒有辦法,我被迷住

一桑哈給 san嘎ke都 偶就 蘇 偶搜 班黑斯逆嘎
You’re my heart shaker, shaker

You’re my heart shaker, shaker
놓치기 싫어 不想失去

No七ㄍㄧ 西摟
You’re my heart shaker, shaker

You’re my heart shaker, shaker
어떡해 怎麼辦

喔都k

바보처럼 기다려 我不要像傻瓜一樣等待

巴波秋龍 安 gi大溜

내가 말할래 반해버렸다고 我要說,我被你迷住

內嘎 賣嗨雷 般黑波溜打勾

네가 맘에 든다고 太喜歡你

尼嘎 馬妹 燈打勾

하루 종일 보고 싶다고 一整天都想看著你

哈魯 炯一 波勾 西打勾

Would you be my love

Would you be my love

반해버렸으니까 被你迷住

般黑波溜斯逆嘎

표정관리 어색하지 않게 管住表情,不露聲色

Pyo炯關哩 黑 歐sae咖基 安ke

말투는 Cool Cool 語氣要Cool Cool

賣吐嫩 Cool Cool

긴장할 필요 없어 無須緊張

金將嗨 批溜 歐搜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정신 바짝 차리고 집중해) 打起精神集中

(炯心 八加 洽裡勾 基jun黑)

No No No No

No No No No

어떡해 똑바로 보겠어 怎麼辦,無法正眼看著

歐都ke 都八樓 摸 波給搜

(지금이야) 就是現在

(基更米呀)

Girl you can do it

Girl you can do it

눈이 마주치고 있잖아 眼神在交接

nun一 馬啾七勾 一加那

Love is timing

Love is timing

놓치면 후회할지 몰라 失去了可能要後悔

No七myeon 乎灰嗨基 某拉

Love is coming, coming

Love is coming, coming

좀만 용기를 내 再拿出些勇氣

炯曼 都 勇ㄍㄧ了 內

더는 망설이지 마 不要再猶豫

都嫩 曼搜哩基 罵

이상하게 생각해도 어쩔 없어 반했으니까 認為很奇怪也沒有辦法,我被迷住

一桑哈給 san嘎ke都 偶就 蘇 偶搜 班黑斯逆嘎

You’re my heart shaker, shaker

You’re my heart shaker, shaker

놓치기 싫어 不想失去

No七ㄍㄧ 西摟

You’re my heart shaker, shaker

You’re my heart shaker, shaker

어떡해 怎麼辦

喔都k

바보처럼 기다려 我不要像傻瓜一樣等待

巴波秋龍 安 gi大溜

내가 말할래 반해버렸다고 我要說,我被你迷住

內嘎 賣嗨雷 般黑波溜打勾

네가 맘에 든다고 太喜歡你

內嘎 馬妹 瞪打勾

하루 종일 보고 싶다고 一整天都想看著你

哈魯 炯一 波勾 西打勾

Would you be my love

Would you be my love

반해버렸으니까 被你迷住

般黑波溜斯逆嘎

너도 원하게 거야 你也會想要我

No都 奈 翁哈給 堆 勾呀

사랑하게 걸 也會愛上我

奈 撒朗哈給 堆 勾

간절히 바라 너도 懇切祈禱

乾九哩 巴拉 no都

나와 같기를 Oh Yeah 希望你和我一樣 Oh Yeah

那挖 嘎gi了 Oh Yeah

망설이지 먼저 다가가 不要猶豫,先靠近

曼搜哩基 罵 夢九 大嘎嘎

사랑을 말해 주저 하지 마 說愛你,不要猶豫

撒朗ㄜ 馬雷 啾九 哈基 馬

Come baby, be my, be my, be my love

Come baby, be my, be my, be my love

Come baby, Bae, Bae, Bae, Bae

Come baby, Bae, Bae, Bae, Bae

이상하게 생각해도 어쩔 없어 반했으니까 認為很奇怪也沒有辦法,我被迷住

一桑哈給 san嘎ke都 偶就 蘇 偶搜 班黑斯逆嘎

You’re my heart shaker, shaker

You’re my heart shaker, shaker

놓치기 싫어 不想失去

No七ㄍㄧ 西摟

You’re my heart shaker, shaker

You’re my heart shaker, shaker

어떡해 怎麼辦

喔都k

바보처럼 기다려 不要像傻瓜一樣等待

巴波秋龍 安 gi大溜

내가 말할래 좋아한다고 我要說我喜歡你

內嘎 馬嗨雷 九阿憨打勾

네가 맘에 든다고 太喜歡你

內嘎 馬妹 瞪打勾

하루 종일 보고 싶다고 一整天都想看著你

哈魯 炯一 波勾 西打勾

사랑한다고 愛你

撒朗憨打勾

반해버렸다고 被你迷住

般黑波溜打勾

You are mine, Be mine

You are mine, Be mine

You are mine, Be mine

You are mine, Be mine

좋아한다고 말할래 我要說喜歡你

九阿憨打勾 賣嗨雷

반했으니 까 因為被你迷住

般黑斯逆 嘎

韓文歌詞:ilyricsbuzz

中文歌詞:jypentertainment/TWICE "Heart Shaker" M/V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