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3068386.jpg

官方MV

純音源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tu doo doo ru

Doo roo tu tu doo doo r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tu doo doo ru ru tu tu

Doo roo tu tu doo doo ru ru tu tu

그리워하고 我想念著你

南 neol 哥哩窩哈溝

너는 기다리게  你等待著我

Neo嫩 奈 gi搭哩給 黑

아름답도록 아픈 맘은 我淒美的心化作為你

阿冷搭都樓 阿噴 內 媽悶

너로 만들고 무너져 나는 而我隨之傾倒

Neo樓 曼的溝 木no九 那嫩

깊은 맘이 체하고, 기억이 뒤바뀐 뒤로 假裝深藏的心意 將記憶向回翻轉

Gi噴 媽咪 切哈溝 gi喔gi dwi八gwin dwi樓

문득 어느 날의 보는 같아 頓時在某一天 似乎看見了我

Mun的 喔呢 那雷 奈 波嫩 溝 嘎te

Oh yeh

Oh yeh

시간을 뒤로 걸어 있는 곳에 時間朝著你在的地方往回走

溪乾呢 dwi樓 溝樓 neo 一嫩 溝se

데려다 머물게 해줘 Oh e o 來接我 為我留下 Oh e o

奈 de劉搭 摸麼給 黑桌 Oh e o

내가 너의 기억 속에 보이지 않아도 就算你的回憶裡看不到我

內嘎 neo也 gi喔 搜給 波一機 阿娜都

나는 너의 나는 屬於你的我

那嫩 neo也 那嫩

없이 숨을 없으니까 沒有了你 我無法喘息

Neo 喔溪 蘇麼 swi 蘇 喔斯尼嘎

기억을 걷는 이곳에 차라리 가둬줘 Dejavu 還不如把我關在記憶遊走的這個地方 Dejavu

Gi喔歌 溝嫩 一溝se 掐拉哩 奈 嘎多桌 Dejavu

시간을 나도 모르게 속여 不知不覺 我將時間隱藏

西嘎呢 那都 摸了給 搜gyo

계속 멈춰 있어 줘 Dejavu 繼續地停留在 Dejavu

Gye搜 盟邱 一搜 桌 Dejavu

Say woo woo woo woo woo

Say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잠시라도 사라지면 돼 Dejavu dejavu 就算只是暫時消失也不行 Dejavu dejavu

江西拉都 撒拉基myeon 安 堆 Dejavu dejavu

Say woo woo woo woo woo

Say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그리워서 노래하네 나의 Dejavu dejavu 因為想念你 所以歌唱 我的Dejavu dejavu

哥哩窩搜 no雷哈內 那也 Dejavu dejav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tu doo doo ru

Doo roo tu tu doo doo ru

망가져 버린 기억에 눈감아 在毀壞的記憶裡 閉上眼

曼嘎九 波林 gi喔給 嫩嘎嗎

서로 정해진 끝을 돌려놔 將彼此認定的結尾放回原位

搜樓 炯黑金 哥特 逗留nwa

운명에 사로잡혀서 因為深陷在命運中

溫myeon欸 撒樓加byeo搜

그리움 안에 홀로 남겨져 在思念裡獨自留下

哥哩恩 阿內 齁樓 南gyeo九

밝은 곳을 걸으며 빛을 남겨줘 走在明亮的地方 為我留下光芒

敗根 溝斯 溝了myeo 逼cheul 南gyeo桌

여기서 너를 보다 Oh e o 我在這裡看看了你 Oh e o

由gi搜 那 neo了 波搭 Oh e o

너의 뒤에서 그림자가 돼도 좋아 成為你身後的影子也好

Neo也 dwi欸搜 歌林家嘎 堆都 九啊

나는 너의 나는 屬於你的我

那嫩 neo也 那嫩

네가 필요해 我需要你

尼嘎 批留黑

기억을 걷는 이곳에 차라리 가둬줘 Dejavu 還不如把我關在記憶遊走的這個地方 Dejavu

Gi喔歌 溝嫩 一溝se 掐拉哩 奈 嘎多桌 Dejavu

시간을 나도 모르게 속여 不知不覺 我將時間隱藏

西嘎呢 那都 摸了給 搜gyo

계속 멈춰 있어 줘 Dejavu 繼續地停留在 Dejavu

Gye搜 盟邱 一搜 桌 Dejavu

나만 있던 거울 속에 在曾經只有我一人的鏡子中

那慢 一東 溝額 搜給

네가 있어 有你

尼嘎 一搜

네가 보여 看得見你

尼嘎 波由

너도 나를 보고 있어 你也看著我

Neo都 娜了 波溝 一搜

Say woo woo woo woo woo

Say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잠시라도 사라지면 돼 Dejavu dejavu 就算只是暫時消失也不行 Dejavu dejavu

江西拉都 撒拉基myeon 安 堆 Dejavu dejavu

Say woo woo woo woo woo

Say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그리워서 노래하네 나의 Dejavu dejavu 因為想念你 所以歌唱 我的Dejavu dejavu

哥哩窩搜 no雷哈內 那也 Dejave dejav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tu doo doo ru

Doo roo tu tu doo doo r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Doo roo tu tu doo doo ru ru tu tu

Doo roo tu tu doo doo ru ru tu tu

中文歌詞:https://www.ptt.cc/bbs/NU-EST/M.1529919512.A.227.html

韓文歌詞:http://www.mnet.com/track/32734928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