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3210723.jpg  

純音源

알고 싶다 묻고 싶다 Eh 我想知道 想問你 Eh

哀溝 溪搭 木溝 溪搭 Eh

네게 가는 이 길이 맞는 건지 走向你的這條路對嗎

妮給 嘎嫩 一 gi哩 媽嫩 工機

기다린다 다시 만날 날 等待著 再次相見的那天

Gi搭林搭 搭溪 曼奈 奈

I wanna see you

I wanna see you

All I need is one love

All I need is one love

졸린 눈이 번쩍 맑은 날씨에 睏倦的眼 在豁然晴朗的天氣

九鄰 nun一 崩九 麥根 奈西欸

비가 오기도 전 下雨前

逼嘎 喔gi都 炯

나를 덮친 Thunder 向我襲來的Thunder

娜了 都親 Thunder

속 맘을 들킨 듯해 I’m shy 內心好像被察覺 I’m shy

搜 曼鵝 的kin 的te I’m shy

넘치듯 노을 빛이 번져 好似溢出的夕陽光芒 渲染開來

弄七的 no額 逼七 崩九

I’ll be forever with you

I’ll be forever with you

기도해 뭐든 널 위해 我祈禱 全都為了你

Gi都黑 摸燈 neol wi黑

내 지금을 我現在

內 機跟額

Letting you have

Letting you have

필요한 게 있다면 뭐든지 말해도 돼 如果有需要的 不管是什麼 說出來都可以

批留憨 給 一搭myeon 摸登機 賣黑都 堆

Right here I wanna be with you

Right here I wanna be with you

You’re the one Yeah

You’re the one Yeah

우리 서롤 마주보는 순간 我們相視彼此的瞬間

屋哩 搜樓 嗎ju波嫩 孫甘

믿기 힘든 일이 생기고 發生了難以相信的事

咪gi hin燈 一哩 saen gi溝

너와 나는 빛나고 있어 你和我正在發光

Neo挖 那嫩 逼那溝 一搜

Shine we are

Shine we are

아주 멀리 돌고 돌아 너와 난 我和你在遙遠處輪轉著

阿ju 摸哩 都勾 都拉 neo挖 南

Take my hand Take my hand

Take my hand Take my hand

Take my hand

Take my hand

My destiny

My destiny

알고 싶다 묻고 싶다 Eh 我想知道 想問你 Eh

哀溝 溪搭 木溝 溪搭 Eh

어떤 아픔이 是什麼樣的痛苦

喔東 阿噴一

우리를 막아설 수 있는지 能夠攔住我們

屋哩了 媽嘎搜 蘇 一嫩機

믿고 싶다 듣고 싶은 말 想要相信 想要聽的話

咪溝 溪搭 的溝 西噴 賣

우리 운명이 서로를 당겨 我們命運相互拉扯

屋哩 溫myeon一 搜樓了 當gyo

벗어날 수 없는 無法脫離的

波搜奈 蘇 喔嫩

Gravity Yeah

Gravity Yeah

On and on and on

On and on and on

One love

One love

나 여기 서있을게 我站在這裡

那 唷gi 搜一色給

나 그대로 있을게 我依舊在這

那 歌de樓 一色給

네 곁에서 영원히 在你身旁 永遠地

尼 gyo te搜 勇翁hi

곁에서 영원히 在你身邊 永遠地

Gyo te搜 勇翁hi

One love

One love

나 여기 서있을게 我站在這裡

那 唷gi 搜一色給

나 그대로 있을게 我依舊在這

那 歌de樓 一色給

네 곁에서 영원히 在你身旁 永遠地

尼 gyo te搜 勇翁hi

Yeah I’ll be staying forever

Yeah I’ll be staying forever

here with you

here with you

너에게 나는 對你來說 我是

Neo欸給 那嫩

Only way Only beautiful

Only way Only beautiful

세월이 흘러 우리는 더 다듬어졌고 隨著歲月流逝 我們更加磨合

Se窩哩 喝樓 屋哩嫩 都 搭燈喔九溝

더 이상 모난 각이 없게 再也沒有稜角

都 一桑 摸南 嘎gi 喔給

더욱 부드러워졌고 變得更加柔和

都屋 部的樓窩九溝

시간이 더 흘렀고 時間流逝

溪乾一 都 喝樓溝

우린 변해 버렸지만 雖然我們都變了

烏林 byeon黑 波流機慢

그럴수록 더 느끼는 건 越是如此

鴿樓蘇樓 都 呢gi嫩 公

깊어지는 시간 Ay 感受越是深層的時間 Ay

Gi波機嫩 吸乾 Ay

기대돼 There’s nothing 好期待There’s nothing

Gi de堆 There’s nothing

can stop me

can stop me

I’m here 우리 사이는 I’m here 我們的關係是

I’m here 屋哩 撒一嫩

Destiny That’s it

Destiny That’s it

알고 싶다 묻고 싶다 Eh 我想知道 想問你 Eh

哀溝 溪搭 木溝 溪搭 Eh

어떤 아픔이 是什麼樣的痛苦

喔東 阿噴一

우리를 막아설 수 있는지 能夠攔住我們

屋哩了 媽嘎搜 蘇 一嫩機

믿고 싶다 듣고 싶은 말 想要相信 想要聽的話

咪溝 溪搭 的溝 西噴 賣

우리 운명이 서로를 당겨 我們命運相互拉扯

屋哩 溫myeon一 搜樓了 當gyo

벗어날 수 없는 無法脫離的

波搜奈 蘇 喔嫩

Gravity Yeah

Gravity Yeah

우리 다시 만난다고 說我們再次相見

屋哩 搭溪 曼男搭溝

모든 걸 다해 믿고 있어 난 我做了所有 相信著

摸燈 溝 搭黑 咪溝 一搜 南

여기 그대로 서 있을게 我依舊站在這裡

唷gi 歌de樓 搜 一色給

너만 있으면 다 Okay 只要有你都Okay

Neo慢 一色myeon 搭 Okay

다른 누구와 비교를 해 和其他人比較

搭冷 努股挖 逼gyo了 黑

내게 기준은 딱 넌데 對我來說 基準恰好就是我

內給 gi jun恩 搭 弄de

One love One love

One love One love

On the way to one love

On the way to one love

안고 싶다 웃고 싶다 Eh 想要擁抱 想要綻放笑容 Eh

安溝 溪搭 屋溝 溪搭 Eh

모든 아픔이 所有的痛苦

摸燈 阿噴一

우리를 떠나가고 난 뒤에 都離開我們之後

屋哩了 都那嘎溝 南 dwi欸

가고 난 뒤에 離開之後

嘎溝 南 dwi欸

보고 싶다 하고 싶은 말 我好想你 想要說的話

波溝 溪搭 哈勾 西噴 賣

우리 운명을 가로질러 就算橫越我們的命運

屋哩 溫myeon額 嘎樓機樓

떨어질 수 없는 也無法分離的

都樓機 蘇 喔嫩

Gravity Yeah

Gravity Yeah

On and on and on

On and on and on

One love

One love

나 여기 서있을게 我站在這裡

那 唷gi 搜一色給

나 그대로 있을게 我依舊在這

那 歌de樓 一色給

네 곁에서 영원히 在你身旁 永遠地

尼 gyo te搜 勇翁hi

곁에서 영원히 在你身邊 永遠地

Gyo te搜 勇翁hi

One love

One love

너 거기 서 있어줘 請你站在這裡

Neo 溝gi 搜 一搜桌

더 멀어지지 않게 不要再遠離

都 摸樓機機 安ke

널 바라볼 수 있게 讓我能夠望著你

Neol 巴拉波 蘇 一給

中文歌詞:https://www.ptt.cc/bbs/WannaOne/M.1542633228.A.FCF.html

韓文歌詞:https://www.melon.com/song/detail.htm?songId=31433087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