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828127.jpg

官方MV

i just wanted to play this game

i just wanted to play this game

사랑이란 감정에 在名為愛情的感情中

撒郎一郎 剛炯欸

매료돼 날 가득 채웠네 將被迷住的我填滿

妹劉堆 奈 嘎的 切窩內

누가 시킨 적도 없는데 也沒有誰刻意要求

努嘎 溪kin 九都 喔嫩de

탑을 쌓아올렸네 卻漸漸堆起了塔

他ㄅ 撒阿喔劉內

난 너의 조각들로 빼곡해 我被你的碎片填滿

南 neo耶 九嘎的樓 北溝ke

내 맘을 채운 너의 눈코입과 充斥在我心中的你的眉眼

內 忙額 切溫 neo耶 nun摳一瓜

너의 특유의 말투와 억양 你獨特的語氣和語調

Neo耶 特yu耶 賣兔挖 喔央

시야에서 흐릿해져갈 때면 若是你逐漸消失在我的視野中

西呀欸搜 喝哩te九該 de myeon

휘청거리네 나의 하루가 我一整天都會心神不寧

Hwi芎溝哩內 那耶 哈露嘎

내 맘에 수많은 구멍이 나도 哪怕我的心已千瘡百孔

妹 忙欸 蘇曼亨 估盟一 那都

버틸 수 있는 이윤 너라고 你是我堅持下去的理由

波踢 蘇 一嫩 一yun neo拉勾

이제 네가 한 발짝만 더 現在你只要再

一街 尼嘎 憨 掰家慢 都

발을 빼면 난 무너질 텐데 撤掉一塊的話 我就會倒塌

掰額 北myeon 南 木neo機 ten de

I don't wanna play this game no more

I don't wanna play this game no more

somebody help

somebody help

I don't wanna play this game no more

I don't wanna play this game no more

somebody help

somebody help

탑이 무너지고 나면 如果高塔倒下

他逼 木neo機溝 那myeon

폐허가 돼버릴까 봐 就會變成一片廢墟吧

Pye齁嘎 堆波哩嘎 bwa

펜스를 두르고 築起一道圍牆

Pyen色了 督了勾

유적지로 두면 어떨까 把這裡變成遺址如何

Yu酒雞樓 督myeon 喔都嘎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상상하며 想像著還未發生的事

一樓那機都 安亨 一了 桑桑哈謬

이음새를 붙들고 있는 나를 你再也不會像從前那樣看著

伊恩se了 不的溝 一嫩 那了

너는 전처럼 바라보지 않아 在交界點緊緊抓著的我

Neo嫩 炯秋龍 巴拉波機 安哈

우리 사랑을 피사의 사탑이라 我們的愛情變成了必倒的沙塔

屋哩 撒郎額 批撒耶 撒他逼拉

생각지 않잖아 從未想過吧

Saen嘎機 安掐那

이 게임의 끝을 준비하게 해줘 請讓我去準備這場遊戲的結局

喔 給因耶 哥特 jun逼哈給 黑桌

쓰러질 땐 아무도 없게 倒下時化作虛無

色樓機 daen 阿木都 喔給

구경거리 되지 않게 不讓它成為景點

辜gyeon溝哩 堆積 安ke

내 맘을 채운 너의 눈코입과 充斥在我心中的你的眉眼

內 忙額 切溫 neo耶 nun摳一瓜

너의 특유의 말투와 억양 你獨特的語氣和語調

Neo耶 特yu耶 賣兔挖 喔央

시야에서 흐릿해져갈 때면 若是你逐漸消失在我的視野中

西呀欸搜 喝哩te九該 de myeon

휘청거리네 나의 하루가 我一整天都會心神不寧

Hwi芎溝哩內 那耶 哈露嘎

내 맘에 수많은 구멍이 나도 哪怕我的心已千瘡百孔

妹 忙欸 蘇曼亨 估盟一 那都

버틸 수 있는 이윤 너라고 你是我堅持下去的理由

波踢 蘇 一嫩 一yun neo拉勾

이제 네가 한 발짝만 더 現在你只要再

一街 尼嘎 憨 掰家慢 都

발을 빼면 난 무너질 텐데 撤掉一塊的話 我就會倒塌

掰額 北myeon 南 木neo機 ten de

I don't wanna play this game no more

I don't wanna play this game no more

somebody help

somebody help

I don't wanna play this game no more

I don't wanna play this game no more

somebody help

somebody help

바람이 불어와 風吹了過來

八郎一 不樓挖

더 이상 못 버틸 것 같아 似乎再也堅持不下去了

都 一桑 摸 波踢 溝 嘎他

다시 채워주면 안 될까 不能再次填滿我嗎

搭溪 切窩ju myeon 安 堆嘎

내 맘은 굳어가 我的心逐漸僵硬

內 媽悶 辜都嘎

의미를 잃은 것 같아 好像失去了意義

耶瞇了 一冷 溝 嘎他

I don't wanna play this game no more

I don't wanna play this game no more

somebody help

somebody help

I don't wanna play this game no more

I don't wanna play this game no more

somebody help

somebody help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544151159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