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3252247.jpg

官方MV

스쳐 가듯 빠르게 흐른 시간을 如擦肩而過般 飛速流逝的時間

色邱 嘎的 八了給 喝冷 西甘額

추억이라 불러 被稱之為 回憶

Chu喔gi拉 部樓

그대와 만들 이 새로운 시작을 與你一同創造這嶄新的開始

歌dae挖 慢的 一 sae樓溫 西加哥

사랑이라 불러 被稱之為 愛情

撒郎一拉 部樓

널 아낄게 내 두 눈 가득히 珍惜你 我的雙眼裡滿滿都是你

Neol 啊gil給 內 督 nun 嘎的ki

나라는 예쁜 색이 칠해져 더 더 塗上了名為我的美麗的顏色 在更多一些

那拉嫩 耶奔 sae gi 七雷酒 都 都

아름다운 넌 나만의 꽃 美麗的你 只屬於我的花朵

阿冷搭溫 弄 那曼耶 溝

I feeling it All the day

I feeling it All the day

I feeling it All the time

I feeling it All the time

너와 느끼던 그 모든 날들 與你一起感受的所有日子

Neo挖 呢gi東 歌 摸燈 奈的

I feeling it All the day

I feeling it All the day

I feeling it All the time

I feeling it All the time

너의 눈 속에 내가 보여 在你的雙眼裡看見了我自己

Neo耶 nun 搜給 內嘎 波唷

마주 보는 시간이 相視的時間裡

嗎ju 波嫩 溪乾一

그리움에 닿아서 盛滿了思念

哥哩溫欸 搭啊搜

네 숨결 따라서 跟隨著你的氣息

尼 孫gyeol 搭拉搜

너와 나눈 모든 계절이 소중해 與你分享的每個季節都如此的珍貴

Neo挖 那nun 摸燈 gye九哩 搜jun黑

나만의 꽃 Rose 只屬於我的花朵 Rose

那曼耶 溝 Rose

Oh 늘 내 곁에 피어 Oh 一直在我身旁綻放

Oh 呢 內 gyeo te 批喔

나만의 너 Love 只屬與我的你 Love

那曼耶 neo Love

Oh 사랑을 더 키워 Oh 用愛情滋養

Oh 撒郎額 都 ki窩

늘 내 옆을 지켜 一直在我身旁守護

呢 內 唷ㄆ 基kyeo

가까이 Knock 할게 就近 Knock

嘎嘎一 Knock 嗨給

언제든 응답해 無論何時都會應答

On街燈 恩搭配

한 송이 꽃향기 一束花香

憨 松一 溝hyang gi

온몸에 가득해 沾染全身

On盟欸 嘎的kae

잠시 눈 감은 순간에도 就算是暫時闔上雙眼的瞬間

將西 nun 剛恩 孫甘欸都

절대 잊을 수가 없어 也難以忘懷

酒dae 一遮 蘇嘎 喔搜

너와 나의 추억 你與我的回憶

Neo挖 那耶 chu喔

숨결에 네가 섞여 up all night 氣息中參雜了你 up all night

孫gyeo雷 尼嘎 搜gyeo up all night

어떻게 잊겠어 우리 첫 만남 怎能忘記 我們初次相遇

喔都ke 一給搜 屋哩 邱 曼南

그대와 손과 손이 더 맞닿은 채 與你手牽著手

歌dae挖 松瓜 松一 都 媽搭亨 切

느끼고 싶어 Andante 想感受 Andante

呢gi溝 西坡 Andante

말론 표현 못 해 難以用言語形容

賣龍 pyo hyeon 摸 tae

우리 함께 써내린 Drama 我們一起寫下的 Drama

屋哩 憨給 搜內林 Drama

I feeling it All the day

I feeling it All the day

I feeling it All the time

I feeling it All the time

너와 느낀 모든 날에 與你一起感受的所有日子裡

Neo挖 呢gin 摸燈 那雷

미소가 스쳐가 微笑掠過

咪搜嘎 色邱嘎

I feeling it All the day

I feeling it All the day

I feeling it All the time

I feeling it All the time

너와 나눈 모든 계절이 소중해 與你分享的每個季節都如此的珍貴

Neo挖 那nun 摸燈 gye九哩 搜jun黑

나만의 꽃 Rose 只屬於我的花朵 Rose

那曼耶 溝 Rose

Oh 늘 내 곁에 피어 Oh 一直在我身旁綻放

Oh 呢 內 gyeo te 批喔

나만의 너 Love 只屬與我的你 Love

那曼耶 neo Love

Oh 사랑을 더 키워 Oh 用愛情滋養

Oh 撒郎額 都 ki窩

늘 내 옆을 지켜 一直在我身旁守護

呢 內 唷ㄆ 基kyeo

빈방에 그리움을 채워놓고 在空蕩蕩的房裡填滿了思念

冰幫欸 哥哩溫額 切窩no摳

그 향에 취해 너를 떠올리는 걸 沉醉在那香氣裡 又想起了你

歌 hyang欸 chwi黑 neo了 都喔哩嫩 溝

쉽게 말은 안 할게 不會輕易地說出口

須給 媽冷 安 嗨給

그저 같은 떨림 只是那樣的顫抖著

哥九 嘎teun 都林

느끼던 걸 서로 알기에 感受到的就讓對方知曉

呢gi東 溝 搜樓 哀gi欸

그리운 감정이 견디기 힘들어 思念的這份感情難以負荷

哥哩溫 剛炯一 gyeon低gi him的樓

눈이 마주치고 고백하듯이 웃었지 雙眼交會 如同告白般微笑著

Nun一 嗎ju七溝 溝北咖的西 屋搜基

넌 기억하니 你還記得嗎

弄 gi喔咖尼

너와 나눈 모든 계절이 與你一同分享的所有季節

Neo挖 那nun 摸燈 gye九哩

모든 계절이 所有的季節

摸燈 gye九哩

모든 계절이 소중해 所有的季節都如此的珍貴

摸燈 gye九哩 搜jun黑

나만의 꽃 Rose 只屬於我的花朵 Rose

那曼耶 溝 Rose

Oh 늘 내 곁에 피어 Oh 一直在我身旁綻放

Oh 呢 內 gyeo te 批喔

나만의 너 Love 只屬與我的你 Love

那曼耶 neo Love

Oh 사랑을 더 키워 Oh 用愛情滋養

Oh 撒郎額 都 ki窩

늘 내 옆을 지켜 一直在我身旁守護

呢 內 唷ㄆ 基kyeo

中韓歌詞:https://elainekr.com/park-jihoon-love/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