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1420371_1587108137256_1_600x600.jpg

官方MV

純音源

곁에 머무를게 我會陪在你身邊的

Gyeo te 摸木了給

어두운 밤이 와도 即便漆黑的夜降臨

喔督溫 幫一 蛙都

너의 꿈에 닿을 때 當我觸及你的夢時

Neo耶 gum欸 搭喝 dae

사라진 두려움 頃刻便消失的恐懼

撒拉筋 督劉溫

​새벽 언저리에 서있네 佇立在清晨的周圍

Sae byeo on九哩欸 搜一內

덧없이 날을 지새우고 只是在虛度著時日

都喔西 娜了 基sae屋溝

널 위해 시린 마음이 因你而冷卻的內心

Neol wi黑 西林 媽恩依

이젠 괴롭지 않아 如今再也不會痛苦

一間 歸樓基 阿娜

You'll be fine

Like a rising star

너도 저 별빛이 보여? 你也能看到那星光嗎

Neo都 九 byeol逼七 波唷?

같은 날 같은 시간 在相同的日子 相同的時間

嘎藤 奈 嘎藤 溪乾

내가 있을게 我會在此守候的

內嘎 一色給

​So why don't you stay

Please don't go away

곁에 머무를게 我會陪在你身邊的

Gyeo te 摸木了給

어두운 밤이 와도 即便漆黑的夜降臨

喔督溫 幫一 蛙都

너의 꿈에 닿을 때 當我觸及你的夢時

Neo耶 gum欸 搭喝 dae

사라진 두려움 頃刻便消失的恐懼

撒拉筋 督劉溫

You found love

You've got love

끝없이 난 걸을게 我會毫不停歇地走下去

哥偷吸 南 溝了給

그대의 주위를 在你的周圍

歌dae耶 ju wi了

I will be back

영원을 약속해 (Uh) 和你約定永遠 (Uh)

勇翁額 壓搜kae (Uh)

I don't need to prove it (Uh)

​기울져 가는 將已然逝去的

Gi屋久 嘎嫩

시간을 되돌려 時間倒轉回來

溪乾額 堆都留

Just drop it

외로움도 그리움도 就連這份孤寂 這份思念

威樓溫都 哥哩溫都

피하긴 힘들어 也都如此難以躲避

批拉gin him的樓

내가 있어 겁먹지 마 有我在 不要害怕

內嘎 一搜 溝摸基 罵

​You won't lie

You will shine bright​

결말의 빛이 보여 能看到那結局的光芒

Gyeol賣咧 逼七 波唷

​같은 날 같은 시간 在相同的日子 相同的時間

嘎藤 奈 嘎藤 溪乾

내가 있을게 我會在此守候的

內嘎 一色給

So why don't you stay

Please don't go away

곁에 머무를게 我會陪在你身邊的

Gyeo te 摸木了給

어두운 밤이 와도 即便漆黑的夜降臨

喔督溫 幫一 蛙都

너의 꿈에 닿을 때 當我觸及你的夢時

Neo耶 gum欸 搭喝 dae

사라진 두려움 頃刻便消失的恐懼

撒拉筋 督劉溫

You found love

You've got love

끝없이 난 걸을게 我會毫不停歇地走下去

哥偷吸 南 溝了給

그대의 주위를 在你的周圍

歌dae耶 ju wi了

I will be back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441947415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