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1793527_1608251272119_1_600x600.jpg

官方音源

I know 고쳐 가치도 없다는  我深知 已再無重歸於好的價值所在

I know 溝邱 嘎七都 喔搭嫩

하지만 그녀와 달리  但是我與她截然不同

哈基慢 哥紐挖 帶哩

쉽게 놔줄 맘이 없거든 並沒有輕易放開你的念頭

Neol 須給 nwa jul 忙一 喔溝燈

Never let go

You don't know me

L O V E or hatred

이별 대신 순진한 미소만 代替離別 只會在臉上留有純真微笑

一byeol dae新 孫金憨 咪搜慢

오늘도 품에 안길래 今日我也投入你懷中

喔呢都 尼 pum欸 安gil雷

아무것도 모르는  佯裝一無所知

阿木溝都 摸了嫩

Baby no more real love

너의 곁에 있어줄게 我會留駐於你的身邊

Neo耶 gyeo te 一搜jul給

마지막엔 break your heart 而在最後 我會令你心痛如絞

媽機嗎gen break your heart

Bad boy bad boy

Yeah you really make me

A mad girl mad girl

I want you to cry cry for me

내가 울었던 것처럼 cry for me 正如我曾撕心裂肺 痛哭那般 cry for me

內嘎 屋樓東 溝秋龍 cry for me

Make your rain fall

Cry for me

But again

조금씩 조금씩 빠져가 一點一點 逐漸深陷其中

酒跟溪 酒跟溪 八九嘎

사랑에 결심이 무너져가 在愛情裡 我的決心再次受挫崩塌

撒郎欸 內 gyeol新衣 木neo酒嘎

용서할 핑계를 만들어가 開始製造 予以原諒的藉口

勇搜嗨 拚gye了 曼的樓嘎

I want you to

I want you to

I want you to

Cry for me

I don’t know 너란  我並不清楚 連該如何怨恨

I don’t know neo郎

미워질 모르고 你這樣的傢伙 都無從得知

咪窩雞 jul 摸了勾

친구들한텐 너를 감싸주는  又在朋友們面前 將你包容維護

親菇的憨ten 都 neo了 剛撒ju嫩 jun

바보가 버렸군 看來是變成傻瓜了吧

巴波嘎 波流gun

자꾸 나를 보며 웃는데 為何你看到我 總會綻放笑顏

Neo 威 家古 那了 波謬 屋嫩de

번의 눈물이면 되는데 只要一次 能夠落淚就足矣

崩耶 nun木哩myeon 堆嫩de

Cry for me let me please forgive you

아무것도 모르는  佯裝一無所知

阿木溝都 摸了嫩

Baby just like real love

마지막 기회야 어서 這就是最後的機會啊

媽機嗎 gi輝呀 喔搜

보여줘봐 your true love 快向我展現 你的真心實意吧

波唷桌bwa your true love

Bad boy bad boy

Yeah you really make me

A sad girl sad girl

I want you to cry cry for me

내가 울었던 것처럼 cry for me 正如我曾撕心裂肺 痛哭那般 cry for me

內嘎 屋樓東 溝秋龍 cry for me

Make your rain fall

Cry for me

But again

조금씩 조금씩 빠져가 一點一點 逐漸深陷其中

酒跟溪 酒跟溪 八九嘎

사랑에 결심이 무너져가 在愛情裡 我的決心再次受挫崩塌

撒郎欸 內 gyeol新衣 木neo酒嘎

용서할 핑계를 만들어가 開始製造 予以原諒的藉口

勇搜嗨 拚gye了 曼的樓嘎

I want you to

I want you to

I want you to

Cry for me

사랑이란 너무 독해 所謂愛情 實在太過殘酷

撒郎一郎 給 neo木 都kae

미운 마음도 녹아버리게  就連厭惡之心 也被全部消融

咪溫 媽恩都 搭 no嘎波哩給

다시 원해 곁에 yeah yeah 又再度渴望著 你能陪伴在我身邊 yeah yeah

搭西 翁黑 neol 內 gyeo te yeah yeah

I want you to cry cry for me

연기라도 빨리 cry for me 哪怕是演戲 也請你快些為我而流淚

Neo 永gi拉都 拜哩 cry for me

Make your rain fall

Fall and fall now

I want you to cry cry for me

내가 울었던 것처럼 cry for me 正如我曾撕心裂肺 痛哭那般 cry for me

內嘎 屋樓東 溝秋龍 cry for me

Make your rain fall

Cry for me

But again

조금씩 조금씩 빠져가 一點一點 逐漸深陷其中

酒跟溪 酒跟溪 八九嘎

사랑에 결심이 무너져가 在愛情裡 我的決心再次受挫崩塌

撒郎欸 內 gyeol新衣 木neo酒嘎

용서할 핑계를 만들어가 開始製造 予以原諒的藉口

勇搜嗨 拚gye了 曼的樓嘎

I want you to

I want you to

I want you to

Die for me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805304924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