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4049180.jpg

官方MV

You know what it is

B girls are back Brave Sound

We're gonna be Summer Queens

You ready? We are BRAVE GIRLS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Just wanna give ur love

보는 눈빛에 분명 적혀있어 你那看著我的眼神裡分明就寫著

波嫩 nun逼切 bun myeon 九kyeo一搜

내게 Rollin' in the deep (Rollin' rollin')  為我 Rollin' in the deep (Rollin' Rollin')

內給 Rollin' in the deep (Rollin' rollin')

I don't want 지루함 Or 따분함 I don't want "無趣" or "枯燥" Oh get away

I don’t want 基路憨 Or 搭bun憨

Oh get away

특별함을 원해 너에게 我更渴望你身上的特別

特byeol憨額 翁黑 neo欸給

푸른 바람 불어와 當湛藍微風吹拂而來

鋪冷 八郎 部樓挖

볼을 스칠 때 (Hey) 掠過我的雙頰時 (Hey)

撥了 色漆 dae (Hey)

괜히 두근거려 왜 (왜)  我為什麼又再次無謂怦然心動呢 (為什麼)

都 gwaen hi 那 督跟勾留 威 (威)

Call me Desperado

뭐래도 몰라도  無論說什麼 不知道也好

摸雷都 摸拉都

오늘만은 멋대로 只有今天我隨心所欲

喔呢曼恩 摸dae樓

Go far away

치맛바람이 불어와 (불어와) 裙帶風吹拂而來 (吹拂而來)

七嗎八郎一 部樓挖 (部樓挖)

내게도 사랑이 찾아와 Yeah 愛情也向我找來 Yeah

內給都 撒郎一 掐家挖 Yeah

뜨거운 햇살이 비춰와 (비춰와) 炙熱的陽光照耀著 (照耀著)

的溝溫 黑撒哩 逼戳挖 (逼戳挖)

아름다운 여름밤이라구요 是個美麗的夏夜

阿冷搭溫 唷冷幫一拉估由

살랑 살랑 살랑 불어 기분 좋은 날에 徐徐 徐徐 徐徐吹拂 在心情好的日子裡

撒郎 撒郎 撒郎 不樓 gi bun 九恩 那雷

바람 바람 바람 시원한 바람  這涼爽的風

八郎 八郎 八郎 西翁憨 八郎

찰랑 찰랑 찰랑 푸른 바닷가에 閃亮 閃亮 閃亮 在這湛藍的海邊

掐郎 掐郎 掐郎 鋪冷 八搭嘎欸

바람 바람 바람   風 Chi Mat Ba Ram

八郎 八郎 八郎

눈치 따위는 보여 Babe 我看不見他人眼色那些的

Nun七 搭wi嫩 波唷 Babe

(널 향한 맘에) (在我對你的心裡)

(neol hyang憨 媽每)

내숭 따위는 Get nah Joy Babe 裝模作樣那些的 Get nah Joy Babe

內孫 搭wi嫩 Get nah Joy Babe

(This is my way)

Your eyes on my body

떼지 못해  你無法移開對我的視線

Nun de基 摸tae 弄

부디 오늘 밤은 I don't let you go 今晚務必 I don't let you go

不低 喔呢 邦恩 I don’t let you go

Ooh baby I mean You know

푸른 바람 불어와 當湛藍微風吹拂而來

鋪冷 八郎 部樓挖

볼을 스칠 때 (Hey) 掠過我的雙頰時 (Hey)

撥了 色漆 dae (Hey)

괜히 두근거려 왜 (왜)  我為什麼又再次無謂怦然心動呢 (為什麼)

都 gwaen hi 那 督跟勾留 威 (威)

Call me Desperado

뭐래도 몰라도  無論說什麼 不知道也好

摸雷都 摸拉都

오늘만은 멋대로 只有今天我隨心所欲

喔呢曼恩 摸dae樓

Go far away

치맛바람이 불어와 (불어와) 裙帶風吹拂而來 (吹拂而來)

七嗎八郎一 部樓挖 (部樓挖)

내게도 사랑이 찾아와 Yeah 愛情也向我找來 Yeah

內給都 撒郎一 掐家挖 Yeah

뜨거운 햇살이 비춰와 (비춰와) 炙熱的陽光照耀著 (照耀著)

的溝溫 黑撒哩 逼戳挖 (逼戳挖)

아름다운 여름밤이라구요 是個美麗的夏夜

阿冷搭溫 唷冷幫一拉估由

살랑 살랑 살랑 불어 기분 좋은 날에 徐徐 徐徐 徐徐吹拂 在心情好的日子裡

撒郎 撒郎 撒郎 不樓 gi bun 九恩 那雷

바람 바람 바람 시원한 바람  這涼爽的風

八郎 八郎 八郎 西翁憨 八郎

찰랑 찰랑 찰랑 푸른 바닷가에 閃亮 閃亮 閃亮 在這湛藍的海邊

掐郎 掐郎 掐郎 鋪冷 八搭嘎欸

바람 바람 바람   風 Chi Mat Ba Ram

八郎 八郎 八郎

너와 함께 있고 밤은 빛나는데 和你在一起 今晚是如此耀眼呢

Neo挖 憨給 一溝 邦恩 逼那嫩de

Now I'm Fearless 난 없어 무서울게 Now I'm Fearless 我無所畏懼

Now I'm Fearless 南 喔搜 木搜屋給

I know 너도 맘과 같은  I know 你的心意和我一樣

I know neo都 忙瓜 嘎teun 溝

We're just falling in love

Let's Go

Oh Oh Oh Oh Oh Oh (Oh Babe)

Oh Oh Oh Oh Oh Oh Oh (시원한 바람) Oh Oh Oh Oh Oh Oh Oh (這涼爽的風)

Oh Oh Oh Oh Oh Oh Oh (西翁憨 八郎)

Oh Oh Oh Oh Oh Oh (Oh Babe Babe)

 Chi Mat Ba Ram

中韓歌詞:https://egg1511.pixnet.net/blog/post/405423379-bravegirls_chimatbaram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