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4055962.jpg

純音源

눈을 뜨고 나면 반복 되는 나의 하루 睜開雙眸 便是我千篇一律的又一日

Nun額 的溝 那myeon 斑剝 堆嫩 納耶 哈露

거울 앞에 혼자 애써 웃음 지어 봤어 獨自在鏡子前強顏歡笑

溝屋 阿霈 轟家 欸搜 巫森 機喔 bwa搜

가끔 버거워 힘들어  偶爾感到吃力 艱難疲累時

嘎跟 波溝窩 him的樓 機 dae

모든 무너져 내릴  一切都分崩瓦解 傾塌而下時

摸燈 木neo九 內哩 dae

나를 버티게 주었던  令我得以咬牙堅持的

納了 波踢給 黑 ju喔東

끝에 니가 있기에 是因這條路的盡頭 有你

一 gil 歌te 尼嘎 一gi欸

When the rain stops fallin' on my heart

I just want to leave it all behind

세상이 외면한대도 縱使世界 都對我棄而不顧

Se桑一 威myeon憨dae都

너만 내게 있어 주면돼 只要你在我身邊 就已足矣

Neo慢 內給 一搜 ju myeon堆

삶이 무거워져 내려 놓고 싶어질  人生之擔愈發沉重 想就此放棄時

塞咪 木溝窩九 內留 no摳 西坡基 dae

그때마다 내게 너는 길이였어 每當此時 你便是我的柳暗花明

歌dae媽搭 內給 neo嫩 gi哩唷搜

아무도 이해 못해줄  任何人 都無法予以理解時

阿木都 一黑 摸tae jul dae

너만은 내게 내밀었어 唯有你 向我伸出援手

Neo曼恩 內給 內咪樓搜

달을 비추는 태양같이 好似那照耀月亮的熾陽

大了 逼chu嫩 tae央嘎踢

언제나 위해 웃던  無論何時 都為我而笑的你

On接納 奈 wi黑 巫冬 neo

When the rain stops fallin' on my heart

I just want to leave it all behind

세상이 외면한대도 縱使世界 都對我棄而不顧

Se桑一 威myeon憨dae都

너만 내게 있어 주면돼 只要你在我身邊 就已足矣

Neo慢 內給 一搜 ju myeon堆

When the rain stops fallin' on my heart

I just want to leave it all behind

세상이 외면한대도 哪怕世界 都對我避而不及

Se桑一 威myeon憨dae都

너만 내게 있어 주면돼 只要你在我身邊 就都無妨

Neo慢 內給 一搜 ju myeon堆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853563365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