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530524.jpg

純音源

Bye Bye bye bye bye bye bye

Bye Bye bye bye bye bye bye

I only had love for you

I only had love for you

외치듯 내뱉어도 세상에 So **** cool 就算如呼喊般說出 你在世界也是如此酷炫

威七的 內北偷都 弄 se桑欸 So **** cool

꿈속에서도 눈물 났던 Happy end 即使在夢裡 也是淚流的快樂結局

Gum搜給搜都 nun木 那東 Happy end

허우적대며 잠을 깨면 當我蹬著腳醒過來

齁屋久dae謬 將額 給myeon

가슴이 패여 아파 心裡感到一陣凹疼

嘎森一 配唷 阿趴

Too bad too bad

안타까워 너는 다른 곳을 보네 真的好難過 你在看著別處啊

安她嘎窩 neo嫩 搭冷 溝色 波內

I tried I cried enough 정말 우린 Break up 我已經試夠 哭夠了 我們是真的分手了

I tried I cried enough 炯賣 烏林 Break up

뻔한 Drama처럼 우린 Dumb dumb 如老套的電視劇般 我們是那麼傻

崩憨 Drama秋龍 烏林 Dumb dumb

흔해빠진 얘기 Never ending story 再平凡不過的故事 永無止境的故事

亨黑巴金 耶gi Never ending story

다가오고 밀려나고 때론 타올랐고 你靠近了我又退出了 有時會燃燒

搭嘎喔溝 咪劉娜溝 dae龍 他喔拉溝

사랑이기에 I get it get it 因為我的愛 我懂了 懂了

撒郎一gi欸 I get it get it

특별하기에 무너질 없기에 因為我很特別 因為不會崩潰

特byeol哈gi欸 木neo基 喔gi欸

힘을 다해 用盡全力

On him額 搭黑

사랑을 끝내 버릴 거야 我會結束這段愛 將你拋下

撒郎額 哥內 neol 波哩 溝呀

Bye bye

땜에 휘둘렸던 시간 因你而被操控的時間

Neo daem欸 hwi督劉東 吸乾

OK 난  好的 我不會再來第二遍

OK 南

Bye 안녕 Babe 再見 再見 寶貝

Bye 安nyeon Babe

불장난 같은 사랑 다신  不會再進行玩火般的愛戀

不江南 嘎藤 撒郎 搭新

I'm not gonna play the fool

Bye bye love

Time is overdue 너에겐 흔한 Déjà vu 時間已經過期 於你是普通的既視感

Time is overdue neo欸gen 亨憨 Déjà vu

뭐랄까 재미없는 Loop 該叫什麼呢 無趣的循環

摸賴嘎 接咪喔嫩 Loop

이만 빠져줄게 Eh 我會就此抽離 Eh

伊曼 八九jul給 Eh

Too bad too bad

달랐다니 언제부터니 你竟然變了 是從何時起呢

帶拉搭尼 on皆不偷尼

신파 같은 소릴 하고 說著帶著新意的話語

新趴 嘎藤 搜哩 哈溝

이젠 질렸어 그만할래 現在我都已厭倦 到此為止

一間 激流搜 歌漫嗨雷

You were my destiny

세상은 Upside down 我的世界 徹底顛覆

內 se桑恩 Upside down

강해져 커져 Now I see 變得更強大 現在我懂了

剛黑九 摳九 Now I see

너인 줄만 알던 미래 너머 透過一直以為是你的我的未來

Neo因 jul慢 哀東 咪雷 neo摸

미지로 가득한  充滿未知的門

咪基樓 嘎的看 mun

환히 열려있었다는  已經更豁然地敞開著

歡hi 唷留一搜搭嫩

Bye bye

땜에 휘둘렸던 시간 因你而被操控的時間

Neo daem欸 hwi督劉東 吸乾

OK 난  好的 我不會再來第二遍

OK 南

Bye 안녕 Babe 再見 再見 寶貝

Bye 安nyeon Babe

불장난 같은 사랑 다신  不會再進行玩火般的愛戀

不江南 嘎藤 撒郎 搭新

I'm not gonna play the fool

Bye bye love

너와 그냥 Mistake인 거야 你和我 本來就是個錯誤

Neo挖 哥娘 Mitake因 溝呀

우연의 장난 그뿐인 거야 是偶然的玩笑 僅此而已

巫永耶 江南 歌bun因 溝呀

내가 거란 생각  別以為我會繼續哭泣

內嘎 溝郎 saen嘎

I got no heartache heartache

So baby baby now bye bye 그 눈물을 닦아 所以寶貝 寶貝 現在再見吧 擦去那眼淚

So baby baby now bye bye 歌 nun募了 搭嘎

말해봐 안녕 說出來吧 再見

賣黑bwa 安nyeon

Bye bye

땜에 휘둘렸던 시간 因你而被操控的時間

Neo daem欸 hwi督劉東 吸乾

OK 난  好的 我不會再來第二遍

OK 南

Bye 안녕 Babe 再見 再見 寶貝

Bye 安nyeon Babe

불장난 같은 사랑 다신  不會再進行玩火般的愛戀

不江南 嘎藤 撒郎 搭新

I'm not gonna play the fool

Bye bye love Bye bye 환상은 여기까지 再見了 愛人 再見了 幻想到此為止

Bye bye love Bye bye 歡桑恩 唷gi嘎機

땜에 휘둘렸던 시간 因你而被操控的時間

Neo daem欸 hwi督劉東 吸乾

OK 난  好的 我不會再來第二遍

OK 南

Bye 안녕 Babe 再見 再見 寶貝

Bye 安nyeon Babe

불장난 같은 사랑 다신  不會再進行玩火般的愛戀

不江南 嘎藤 撒郎 搭新

Bye bye bye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2002420280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