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3144251.jpg

官方MV

純音源

마주치는 순간 Ready 眼神交彙的瞬間

Nun 嗎ju七嫩 孫甘 Ready

Action (Oh Yeah)

처음부터 심장을 從一開始

秋恩不偷 新江額

노리지 (You Target Me) 你就在企圖我的心吧

No哩基 (You Target Me)

어느새 닿을 듯이 다가와 不知不覺 靠近到彷彿伸手僅能觸碰

喔呢se 搭喝 的西 搭嘎挖

Oh Wait Girl (Oh)

Hey I'm In Danger

한눈팔 틈도 줘 (Hot Thang) 不會給你走神的空隙

憨nun趴 藤都 桌 (Hot Thang)

Oh Your Eyes, Nose, Lips

완벽해 예쁜 미소까지 連你完美漂亮的微笑一​​併

灣byeo ke 耶奔 內 咪搜嘎基

Baby Step By Step

거린 좁혀져 바로 앞까지 縮短距離 就在眼前

溝林 九pyeo九 八樓 阿嘎基

너의 행동엔 빈틈없네 你的行動真是毫無漏洞啊

Neo耶 haen東en 賓藤喔尼

변수가 없었어 완벽하게 完美地 不存在變數

Byeon蘇嘎 喔搜搜 灣byeo咖給

너밖에 너밖에 보여 (Alright) 我只看得到你

Neo八給 neo八給 波唷 (Alright)

Oh You Got Me Now Babe

Checkmate 월  Checkmate 從周一到週日

Checkmate 窩

하루 종일 너만 생각나는  成天到晚只想著你

哈露 炯一 neo慢 saen嘎那嫩

Oh My Oh My

Checkmate L O V E Y O U

너를 보면 어쩔 수가 없는  看到你 我就束手無策了

Neo了 波myeon 喔九 蘇嘎 喔嫩

Oh Right Oh Right

정도 게임쯤이야 했지만 這也不過是遊戲程度 小菜一碟

炯都 給因真一呀 黑基曼

이럴 줄이야 但怎麼能這樣

一樓 jul一呀

사랑에 빠질 줄이야 어떡해 我竟然陷入了愛情 這可怎麼辦

撒郎一 八基 jul一呀 喔都ke

La La La La La

사방이 너일 뿐이야 周圍只有你

撒幫一 neo一 布尼呀

속에 갇힐 뿐이야 我只能被困於其中

搜給 嘎踢 布尼呀

사랑에 빠질 줄이야 我竟然陷入了愛情

撒郎一 八基 jul一呀

심각해 La La La La La 如此嚴重

心嘎ke La La La La La

Checkmate

자꾸 궁금해져 I Wanna 總是很好奇

家古 gun根黑九 I wanna

Know Who You Are

식어가던 맘을 불태우지 (태우지) 讓我曾冷卻的心 又熊熊燃燒

溪溝嘎東 媽麼 不te屋基 (te屋基)

걸음 걸음 예고도 없이 一步又一步 毫無徵兆地

溝冷 溝冷 耶溝都 喔西

Wait Girl (Oh)

Hey I Keep My Eyes On You

내겐 너만 보여 (Hot Thang) 我只看得見你

內gen neo曼 波唷 (Hot Thang)

Oh Your Eyes, Nose, Lips

너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你從頭到腳

Neo耶 摸哩不偷 掰歌嘎基

Baby Step By Step

어느 누구도 거부 하지 任誰都拒絕不了

喔呢 努股都 勾不 他基

들었다 놨다 해 Black & White 讓我七上八下

的樓搭 nwa搭 黑Black & White

자꾸 주도권을 뺏겨  總是被搶走了主動權

家古 ju都官額 北gyo 嗎

너밖에 너밖에 보여 (Alright) 除了你 我誰也看不見

Neo八給 neo八給 波唷 (Alright)

Oh You Got Me Now Babe

Checkmate 월  Checkmate 從周一到週日

Checkmate 窩

하루 종일 너만 생각나는  成天到晚只想著你

哈露 炯一 neo慢 saen嘎那嫩

Oh My Oh My

Checkmate L O V E Y O U

너를 보면 어쩔 수가 없는  看到你 我就束手無策了

Neo了 波myeon 喔九 蘇嘎 喔嫩

Oh Right Oh Right

정도 게임쯤이야 했지만 這也不過是遊戲程度 小菜一碟

炯都 給因真一呀 黑基曼

이럴 줄이야 但怎麼能這樣

一樓 jul一呀

사랑에 빠질 줄이야 어떡해 我竟然陷入了愛情 這可怎麼辦

撒郎一 八基 jul一呀 喔都ke

La La La La La

사방이 너일 뿐이야 周圍只有你

撒幫一 neo一 布尼呀

속에 갇힐 뿐이야 我只能被困於其中

搜給 嘎踢 布尼呀

사랑에 빠질 줄이야 我竟然陷入了愛情

撒郎一 八基 jul一呀

심각해 La La La La La 如此嚴重

心嘎ke La La La La La

Checkmate

Give Me That Give Me That

Give Me That (Give Me That)

Give Me That Your Your Love

Losing My Losing My Losing

My (Losing My)

I’m Losing My Game For You

Give Me That Give Me That

Give Me That (Give Me That)

Give Me That Your Your Love

Love Me Now Love Me Now

I Give You My Everything

Love Me Now (Love Me Now)

Checkmate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Oh My Oh My

Checkmate L O V E Y O U

너를 보면 어쩔 수가 없는  看到你 我就束手無策了

Neo了 波myeon 喔九 蘇嘎 喔嫩

Oh Right Oh Right

정도 게임쯤이야 했지만 這也不過是遊戲程度 小菜一碟

炯都 給因真一呀 黑基曼

이럴 줄이야 但怎麼能這樣

一樓 jul一呀

사랑에 빠질 줄이야 어떡해 我竟然陷入了愛情 這可怎麼辦

撒郎一 八基 jul一呀 喔都ke

La La La La La

사방이 너일 뿐이야 周圍只有你

撒幫一 neo一 布尼呀

속에 갇힐 뿐이야 我只能被困於其中

搜給 嘎踢 布尼呀

사랑에 빠질 줄이야 我竟然陷入了愛情

撒郎一 八基 jul一呀

심각해 La La La La La 如此嚴重

心嘎ke La La La La La

Checkmate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301560919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