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3233280.jpg

官方MV

Red lip NO

Earrings NO

High heels NO

Handbag NO

Red lip NO

Earrings NO

High heels NO

Handbag NO

그렇게 뻔한 건 말고 不想那麼高調

哥樓ke 崩憨 公 麥溝

다른 걸 가져와 내게 제일 어울리게 給我其他的 最適合我的

搭冷 溝 嘎久挖 內給 接一 喔屋哩給

더 멋져질 방법은 말고 不需要更帥氣的方法

都 摸久機 幫波奔 麥溝

멋대로 망쳐봐 隨心所欲搗亂吧

摸de樓 忙邱bwa

내가 제일 나일 수 있게 讓我成為最好的

內嘎 接一 那一 蘇 依給

날 걱정하는 척 날 가르치는 너 裝作擔心著我 教導著我的你

奈 溝炯哈嫩 邱 奈 嘎了七嫩 neo

그만해도 돼 입만 아프니까 就到此為止吧 只是費盡口舌而已

哥曼黑都 堆 伊曼 阿ㄆ尼嘎

좀 차가운 이 말투 잘 어울리는 걸 用更冰冷的語氣才適合

炯 掐嘎溫 一 麥吐 jal 喔屋哩嫩 溝

난 너를 위해 바꾸지 않지 我不會為了你而改變

南 neo了 wi黑 八估機 安七

난 빛이 나 빛이 나 빛이 나 這樣的我光彩奪目

南 逼七 那 逼七 那 逼七 那

다 이리 와 여길 봐 나를 봐 全部都靠過來 看著我

搭 一哩 挖 唷gi bwa 娜了 bwa

또 신이 나 신이 나 신이 나 再更興奮一點 High 起來

都 新衣 那 新衣 那 新衣 那

난 예쁘다 멋지다 미친 나 我最美 最帥氣 阿要瘋了

南 耶ㄅ搭 摸雞搭 咪親 那

난 빛이 나 빛이 나 빛이 나 這樣的我光彩奪目

南 逼七 那 逼七 那 逼七 那

다 이리 와 여길 봐 나를 봐 全部都靠過來 看著我

搭 一哩 挖 唷gi bwa 娜了 bwa

또 신이 나 신이 나 신이 나 再更興奮一點 High 起來

都 新衣 那 新衣 那 新衣 那

난 예쁘다 미친 나 我最美 阿要瘋了

南 耶ㄅ搭 咪親 那

I love me I like it

I love me I like it

내게 제일 어울릴 Lipstick 擦上最適合我的 Lipstick

內給 接一 喔屋哩 Lipstick

I love me walk like me

I love me walk like me

하고 싶음 해봐 想做的都做吧

哈勾 西噴 黑bwa

Red lip NO

Red lip NO

Earrings NO

High heels NO

Handbag NO

Red lip NO

Earrings NO

High heels NO

Handbag NO

싫으면 말고 討厭就算了

吸了myeon 麥溝

다른 델 알아봐 입맛에 맞을 수 있는 找一下其他地方吧 合我胃口的

搭冷 de 阿拉bwa 一嗎se 媽遮 蘇 一嫩

청순 섹시 귀엽다는 말도 清純 性感 可愛那些都不要

芎孫 sexy gwi唷搭嫩 麥溝

그 말 하나론 날 표현할 수 없어 用那些單字都無法形容我

哥 麥 哈那龍 奈 pyo hyeon嗨 蘇 喔搜

이건 어때 난 좀 별로 這個如何 我覺得還好

一公 喔de 南 炯 byo樓

막 끼워 맞추지 마 그런 결론 不要隨便湊合 這樣的結論

嗎 gi窩 嗎chu機 嗎 哥龍 gyo龍

평범한 멋들과는 달라 不同於一般的帥氣

Pyeon崩憨 摸的瓜嫩 帶拉

그래 나만큼은 내 식대로 是阿 就照著我的方式

哥雷 那曼肯恩 內 西de樓

쥐었다 폈다 바람대로 날아가 抓著打阿 隨風而去

Zhwi喔搭 pyo搭 八郎de樓 娜啦嘎

다 이리 와 여길 봐 나를 봐 全部都靠過來 看著我

搭 一哩 挖 唷gi bwa 娜了 bwa

또 신이 나 신이 나 신이 나 再更興奮一點 High 起來

都 新衣 那 新衣 那 新衣 那

난 예쁘다 미친 나 我最美 阿要瘋了

南 耶ㄅ搭 咪親 那

I love me I like it

I love me I like it

내게 제일 어울릴 Lipstick 擦上最適合我的 Lipstick

內給 接一 喔屋哩 Lipstick

I love me walk like me

I love me walk like me

하고 싶음 해봐 想做的都做吧

哈勾 西噴 黑bwa

구두 NO 皮鞋 NO

估督 NO

향수 NO 香水 NO

Hyang蘇 NO

가방 NO 皮包 NO

嘎幫 NO

화장 NO 化妝 NO

花將 NO

청순 NO 清純 NO

芎孫 NO

섹시 NO 性感 NO

Sexy NO

애교 NO 撒嬌 NO

欸gyo NO

착한 척 裝善良

掐勘 邱

Red lip NO

Red lip NO

Earrings NO

High heels NO

Handbag NO

Red lip NO

Earrings NO

High heels NO

Red lip NO

中韓歌詞:https://elainekr.com/clc-no/

arrow
arrow
    文章標籤
    CLC 씨엘씨 No 空耳
    全站熱搜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