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3246269.jpg

官方MV

눈을 떠보니 난 많은 사람들의 별 睜開眼 我是很多人的星星

Nun額 都波尼 南 曼亨 撒郎的咧 byeol

행동 하나하나에 모두 다 반하나 봐 每一個動作都讓人著迷

Haen東 哈那哈那欸 摸督 搭 幫哈那 bwa

조심하면서 나는 앞으로만 가 我小心翼翼地向前走

九辛哈myeon搜 那嫩 阿ㄆ樓慢 嘎

Cause I need to do like a big shining star

Cause I need to do like a big shining star

Star is born

Star is born

나 같은 놈이 여기 있는데 자꾸 어디를 둘러봐 我在這裡 總是環顧四周

那 嘎teun no咪 唷gi 一嫩de 家辜 喔低了 督樓bwa

동서남 그리고 북 돌아봤자 제일 빛나는 여기 看遍東南西北 這裡最閃耀

東搜南 哥哩溝 不 都拉bwa家 接一 逼那嫩 唷gi

이렇게 태어난 내가 너무 좋아 很喜歡這樣出生的我

一樓ke te喔南 內嘎 neo木 九阿

Twinkle twinkle little star 난 빛이 나 Twinkle twinkle little star 我在閃耀

Twinkle twinkle little star 南 逼七 那

I'm a star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每天我的出現 都閃閃發光

妹一 掰給 都喔拉

너는 내가 떠올라 我出現在你的腦海

Neo嫩 內嘎 都喔拉

태어나서 나는 出生後我

Te喔那搜 那嫩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別的 別的 別的 什麼事都做

Byeol byeol byeol byeol機色 搭 黑

I'm a star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每天我的出現 都閃閃發光

妹一 掰給 都喔拉

너는 내가 떠올라 我出現在你的腦海

Neo嫩 內嘎 都喔拉

우리 둘이 아주 我們倆真的

屋哩 督哩 阿ju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別的 別的 別的 什麼事都做

Byeol byeol byeol byeol機色 搭 黑

TV V V 안에서 V V V TV V V 裡 V V V

TV V V 安欸搜 V V V

만화 속 주인공처럼 무찔러 버리지 會像漫畫裡的主人公被擊垮麼

慢花 搜 ju因公秋龍 木機樓 波哩機

별의별 일 별의별 짓 겪더라도 안 넘어짐 歷經各種各樣的事情也不會倒下

byeo咧byeol 一 byeo咧byeol 機 gyeo都拉都 安 弄喔金

Make it love and make it move

Make it love and make it move

절대 안 해 난 대충 絕對不會 我

九de 安 黑 南 de chun

I don’t really care

I don’t really care

신경 안 써도 돼 우린 그런 시간 덕분에 不用在意 多虧了那樣的日子

新gyeon 安 搜都 堆 烏林 鴿籠 吸乾 都bun欸

여기 무대 위 닮고 싶던 우석이 형이랑 서 있어 才能和禹碩哥一起站在這個舞台上

唷gi 木de wi 代溝 溪東 屋搜gi hyeon一郎 搜 一搜

우린 뭐든 할 수 있어 우린 충분히 멋있어 任何事我們都可以做到 我們足夠帥氣

烏林 摸燈 嗨 蘇 一搜 烏林 chun bun hi 摸西搜

You know

You know

I'm a star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每天我的出現 都閃閃發光

妹一 掰給 都喔拉

너는 내가 떠올라 我出現在你的腦海

Neo嫩 內嘎 都喔拉

태어나서 나는 出生後我

Te喔那搜 那嫩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別的 別的 別的 什麼事都做

Byeol byeol byeol byeol機色 搭 黑

I'm a star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每天我的出現 都閃閃發光

妹一 掰給 都喔拉

너는 내가 떠올라 我出現在你的腦海

Neo嫩 內嘎 都喔拉

우리 둘이 아주 我們倆真的

屋哩 督哩 阿ju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別的 別的 別的 什麼事都做

Byeol byeol byeol byeol機色 搭 黑

태어나서 별짓을 다 해 出生後什麼事都做

Te喔那搜 byeol機色 搭 黑

일어나서 멋지게 인사해 起身帥氣地問好

一樓那搜 摸機給 因撒黑

어디로 튈지 우린 몰라 Bounce 我們也不知道會去哪裡 Bounce

喔低樓 twi機 烏林 摸拉 Bounce

어디로 뜰지 아직 몰라 Fly 也不知道會在哪裡升起 Fly

喔低樓 的機 阿基 摸拉 Fly

Get in my car

Get in my car

Let's go to Saturn

Let's go to Saturn

No no no worry

No no no worry

Not a care about the future

Not a care about the future

Forever young

Forever young

Forever fresh

Forever fresh

It’s forever thing

It’s forever thing

이건 우리 밖에 這個除了我們

一翁 屋哩 八給

별 별 꼴이야 獨有的樣子

Byeol byeol 溝哩呀

별 별 별미야 特有的風格

Byeol byeol byeol咪呀

높이 올라가자 우량주 展翅高飛吧 藍籌股

No批 喔拉嘎家 屋量ju

내 사전엔 불가능은 없어 워야워 沒有什麼不可能

內 撒炯en 部嘎嫩恩 喔搜 窩呀窩

별 별 꼴이야 獨有的樣子

Byeol byeol 溝哩呀

별 별 별미야 特有的風格

Byeol byeol byeol咪呀

우석 관린 9801 禹碩 冠霖 9801

屋搜 冠霖 估掰空一

우린 우린 우리야 我們 我們 是我們

烏林 烏林 屋哩呀

I'm a star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每天我的出現 都閃閃發光

妹一 掰給 都喔拉

너는 내가 떠올라 我出現在你的腦海

Neo嫩 內嘎 都喔拉

태어나서 나는 出生後我

Te喔那搜 那嫩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別的 別的 別的 什麼事都做

Byeol byeol byeol byeol機色 搭 黑

I'm a star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每天我的出現 都閃閃發光

妹一 掰給 都喔拉

너는 내가 떠올라 我出現在你的腦海

Neo嫩 內嘎 都喔拉

우리 둘이 아주 我們倆真的

屋哩 督哩 阿ju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別的 別的 別的 什麼事都做

Byeol byeol byeol byeol機色 搭 黑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351225660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