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95BA2161-46D0-4E3F-99A9-FDC4404D898C.jpeg

官方MV

Yeah come to my world

Are you ready? Come on

Come into my world (Turn it on)

Dream for my world (Burn it up)

너는 To my world (예감 좋은 걸) 是你進入了我的世界(預感很好)

Neo嫩 To my world (耶剛 九亨 溝)

두 눈앞에 펼쳐진 세계 在雙眸前展開的世界

督 nun阿霈 pyeol邱金 se gye

내 가슴을 설레게 해 讓我心動不已

內 嘎森額 搜雷給 黑

완전 아찔한 Feeling 아찔한 Feeling 徹底暈眩的感受 暈眩的感覺

灣炯 阿基藍 Feeling 阿基藍 Feeling

Oh my god

한마디로 Crazy 用一句話說 太瘋狂了

憨媽低樓 Crazy

한낮에도 꿈을 꿔 매일 就算是每天正午 我也做著夢

憨那街都 gum額 郭 妹一

저 태양도 방해 못해 連太陽也無法阻礙我

九 tae央都 幫黑 摸tae

I'll rock for you baby

Rock for you baby 느껴봐 讓你感到震撼 試著感受吧

Rock for you baby 呢gyeo bwa

우리만의 Party 只有我們的派對

屋哩曼耶 Party

때론 우릴 방해하는 바람결 時而妨礙著我們的流言蜚語

Dae龍 屋哩 幫黑哈嫩 八郎gyeol

날 비웃듯 맘을 흔들어도 就算似在嘲笑著我 動搖著我的心

奈 逼屋的 幫額 亨的樓都

두렵지 않아 함께한다면 我也不會害怕 若是在一起

督劉基 啊那 憨給憨搭myeon

난 더 높이 Higher 난 더 높이 Higher 我向著更高處 向著更高處

南 都 no批 Higher 南 都 no批 Higher

내 꿈을 향한 에너지 為了我的夢想的能量

內 gum額 hyang憨 欸neo機

맘속 가득 채웠지 已填滿心中

忙搜 嘎的 切窩雞

난 멈출 수 없어 我無法停下

南 盟chul 蘇 喔搜

너는 To my world 是你進入了我的世界

Neo嫩 To my world

기적 같은 행운이 如奇蹟般的幸運

Gi九 嘎teun haen溫一

우리와 춤을 추잖니 不正與我們起舞著嗎

屋哩挖 chum額 chu嘉泥

난 예감이 좋아 이 순간 我預感很好的這一瞬間

南 耶綱一 九啊 一 孫甘

우린 To my world 我們來到屬於自己的世界

烏林 To my world

(Ooh) 세상이 나를 원해 (Ooh) 世界渴望著我

(Ooh) se桑一 納了 翁黑 (Ooh)

(Ooh) to my world world (Ooh)

(Ooh) 모두가 나를 원해 (Ooh) 大家渴望著我

(Ooh) 摸督嘎 納了 翁黑 (Ooh)

(Ooh) to my world world (Ooh)

(Ah yeah) 밤새워 걱정은 안 해 (Ah yeah) 一整夜沒有憂慮

(Ah yeah)幫sae窩 溝炯恩 安 黑 (Ah yeah)

달콤한 꿈을 더 꿀래 我會做更甜蜜的夢

帶空憨 gun額 都 估雷

눈이 부신 주인공은 나니까 因為我就是耀眼奪目的主人公

Nun一 部新 ju因公恩 那尼嘎

Yo 난 카멜레온 아이야 이리 온 Yo 我就是變色龍 孩子呀 到這兒來

Yo 南 咖妹雷on 阿一呀 一哩 on

순수한 마음이 꿈의 지름길이요 單純的內心 便是夢想的捷徑

孫蘇憨 媽恩一 gum耶 機冷gi哩由

틀에 갇힐 필요 없는 걸 沒必要局限於框中

特雷 嘎踢 批留 喔嫩 溝

자유로운 꿈을 꿔 (Let's go) 做著自由的夢(一起走吧)

家yu樓溫 gum額 郭 (Let’s go)

때론 우릴 방해하는 바람결 時而妨礙著我們的流言蜚語

Dae龍 屋哩 幫黑哈嫩 八郎gyeol

날 비웃듯 맘을 흔들어도 就算似在嘲笑著我 動搖著我的心

奈 逼屋的 忙額 亨的樓都

두렵지 않아 함께한다면 我也不會害怕 若是在一起

督劉基 啊那 憨給憨搭myeon

난 더 높이 Higher 난 더 높이 Higher 我向著更高處 向著更高處

南 都 no批 Higher 南 都 no批 Higher

내 꿈을 향한 에너지 為了我的夢想的能量

內 gum額 hyang憨 欸neo機

맘속 가득 채웠지 已填滿心中

忙搜 嘎的 切窩雞

난 멈출 수 없어 我無法停下

南 盟chul 蘇 喔搜

너는 To my world 是你進入了我的世界

Neo嫩 To my world

기적 같은 행운이 如奇蹟般的幸運

Gi九 嘎teun haen溫一

우리와 춤을 추잖니 不正與我們起舞著嗎

屋哩挖 chum額 chu嘉泥

난 예감이 좋아 이 순간 我預感很好的這一瞬間

南 耶綱一 九啊 一 孫甘

우린 To my world 我們來到屬於自己的世界

烏林 To my world

(Ooh) 세상이 나를 원해 (Ooh) 世界渴望著我

(Ooh) se桑一 納了 翁黑 (Ooh)

(Ooh) to my world world (Ooh)

(Ooh) 모두가 나를 원해 (Ooh) 大家渴望著我

(Ooh) 摸督嘎 納了 翁黑 (Ooh)

(Ooh) to my world world (Ooh)

지금이 열기도 此刻的火熱

基跟一 唷gi都

뜨거운 심장도 還有熾熱的心臟

的溝溫 新將都

꿈꿔온 순간인 걸 夢到的瞬間

Gum郭on 孫甘因 溝

별처럼 빛나는 World 如星星一般閃耀的世界

Byeol秋龍 逼那嫩 World

자 우리만의 컬러로 來吧 用屬於我們的色彩

家 屋哩曼耶 摳摟樓

채워가자 모든 걸 填滿一切吧

切窩嘎家 摸燈 溝

소중한 너와 내가 하나 되는 순간 我與你合為一體珍貴的瞬間

搜jun憨 neo挖 內嘎 哈娜 堆嫩 孫甘

영원히 꿈꾸길 원해 願能永遠夢想著

勇翁hi gum辜gil 翁黑

기다린 모든 꿈들이 所有等待著的夢

Gi搭林 摸燈 gum的哩

만들어낸 하모니 編織而成的合唱

曼的樓naen 哈摸尼

난 더 크게 외쳐 我更加高聲吶喊著

南 都 科給 威邱

우린 To my world 我們來到屬於自己的世界

烏林 To my world

기적 같은 행운이 如奇蹟般的幸運

Gi九 嘎teun haen溫一

우리와 춤을 추잖니 不正與我們起舞著嗎

屋哩挖 chum額 chu嘉泥

난 예감이 좋아 이 순간 我預感很好的這一瞬間

南 耶綱一 九啊 一 孫甘

우린 To my world 我們來到屬於自己的世界

烏林 To my world

(Ooh) 세상이 나를 원해 (Ooh) 世界渴望著我

(Ooh) se桑一 納了 翁黑 (Ooh)

(Ooh) to my world world (Ooh)

(Ooh) 모두가 나를 원해 (Ooh) 大家渴望著我

(Ooh) 摸督嘎 納了 翁黑 (Ooh)

(Ooh) to my world world (Ooh)

Dreaming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379416553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