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3294079.jpg

官方MV

어딘가에 홀린 듯이 날 깨운 감각을 따라 似是被某一個地方誘惑著 跟隨著將我喚醒的感覺

喔丁嘎欸 齁林 的西 奈 給溫 剛嘎歌 搭拉

닿은 곳엔 네가 있어 느껴져 所到之處 我感受到你的存在

搭亨 溝sen 尼嘎 一搜 呢gyeo九

You're my savior my desire

반짝인 눈빛 내 가슴속은 Blazing 你閃爍著的目光 讓我內心沸騰

班加gin nun逼 內 嘎森搜跟 Blazing

심장이 터질 듯해 너무 빨라진 듯해 心臟像是要爆炸 飛快跳動著

新江伊 偷機 的tae neo木 敗拉筋 的tae

이젠 점점 차오르는 내 Gauge 現在 我那漸漸漫上心頭的估量

一間 炯炯 掐喔了嫩 內 Gauge

기다릴 필욘 없어 이미 준비가 됐어 난 無需等待 我已經準備好了

Gi搭哩 批lyeon 喔搜 一咪 jun逼嘎 堆搜 男

I can take you higher

이젠 시간이 됐어 現在 時間到

一間 溪乾一 堆搜

저기 높은 곳으로 向著那高處

九gi no噴 勾色樓

지금 너를 데려가 Oh baby 現在 帶我走吧 Oh baby

機跟 neo了 de劉嘎 Oh baby

눈 깜짝할 순간에 (순간에) 在轉眼的瞬間(在這一瞬間)

Nun 乾加開 孫甘欸 (孫甘欸)

우린 연결돼있어 (연결돼) 我們已經連接在一起(緊密相連)

烏林 永gyeol堆一搜 (永gyeol堆)

너만이 날 완성해 내가 널 완성해 唯有你能將我完成 我亦使你完整

Neo慢一 奈 灣松黑 內嘎 neol 灣松黑

Fly high high high higher

FLASH

Fire up

Fly high high higher

Fire up

Fly high high higher

황홀경에 빠진 듯이 정신이 온통 너뿐야 似是陷入這迷人之境 我意識的一切 只有你啊

歡齁gyeon欸 巴金 的西 炯新衣 on通 neo bun呀

Uh 한참을 헤매던 순간 Uh 曾徘徊良久的瞬間

Uh 憨槍額 黑妹東 孫甘 Uh

번쩍인 You're like thunder 你如雷電般閃爍

崩九gin You're like thunder

My lightsaber yeah

나만의 방법으로 너를 비춰 請用你的辦法將我照亮吧

那曼耶 斑剝ㄅ樓 neo了 逼戳

데리고 가 구름보다 더 위로 帶領著我 比雲彩更高處

De哩溝 嘎 估冷波搭 都 wi樓

순간이 다 우리 둘만의 기억 這一瞬間 全都是屬於我們兩個的記憶

孫甘一 搭 屋哩 督曼耶 gi喔

Gonna flame to the 구름 想要燃燒至雲端

Gonna flame to the 估冷

Way up high higher

You the one only get me fire

Light me up and I light you brighter

Call it we 시간이 멈춘듯이 Call it we時間似是靜止

Call it we 溪乾一 盟chun的西

태워 이 불꽃을 Light up 火花燃燒著 點亮一切

Tae窩 一 部溝車 Light up

I can take you higher

이젠 시간이 됐어 現在 時間到了

一間 溪乾一 堆搜

저기 높은 곳으로 向著那深處

九gi no噴 勾色樓

지금 너를 데려가 Oh baby 現在 帶我走吧 Oh baby

機跟 neo了 de劉嘎 Oh baby

눈 깜짝할 순간에 (순간에) 在轉眼的瞬間(在這一瞬間)

Nun 乾加開 孫甘欸 (孫甘欸)

우린 연결돼있어 (연결돼) 我們已經連接在一起(緊密相連)

烏林 永gyeol堆一搜 (永gyeol堆)

You & I we make it right

우리 둘의 마지막 Rally point 我們的最後一次 Rally point

屋哩 督咧 媽基媽 Really point

Yeah we run it run it

We burn it burn it burn up

FLASH

Fire up

Fly high high higher

Fire up

Fly high high higher

새까만 하늘 텅 비어있던 곳 漆黑的天空 曾空蕩冷清的地方

Sae嘎慢 哈呢 通 逼喔伊東 溝

잠깐의 스친 너와 나의 Sparkle 暫且掠過屬於我與你的亮光

江乾耶 色欽 neo挖 納耶 Sparkle

불꽃이 일어 찬란하게 비춰 冒出火花 請燦爛地照亮吧

部溝七 一樓 槍郎哈給 逼戳

운명이야 우린 這是屬於我們的命運啊

溫myeon一呀 烏林

Light up and fly higher

보여줘 너의 Fantasy 請向我展現你的美妙幻想

波唷桌 neo耶 Fantasy

눈이 멀어 버린 순간 眼睛被徹底蒙蔽住的瞬間

Nun一 摸樓 波林 孫甘

채워줄게 널 가득히 我會將你填滿

切窩jul給 neol 嘎的ki

거부할 수 없어 난 我無法拒絕

溝部嗨 蘇 喔搜 男

저기 높은 곳에서 在那深處

九gi no噴 溝se搜

우린 빛나고 있어 我們一直綻放著光芒

烏林 逼那溝 一搜

(Ain't nobody can stop me now)

너만이 날 비추고 只有你能照映著我

Neo慢一 奈 逼chu溝

내가 널 비추네 我也會照耀著你

內嘎 neol 逼chu內

You light up my life

FLASH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387102901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