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1352871_1580715770485_1_600x600.jpg

官方MV

純音源

Yeah, EVERGLOW

북을 울려라 Pa rum pum-pum-pum-pum-pum 響起鼓聲吧 Pa rum pum-pum-pum-pum-pum

部歌 烏流拉 Pa rum pum-pum-pum-pum-pum

노랠 불러라 Tra-la-la-la-la-la-la 唱起歌吧 Tra-la-la-la-la-la-la

No雷 部樓拉 Tra-la-la-la-la-la-la

등장부터 좀 거칠게 갈 테니까 登場開始就霸氣十足

燈將不偷 炯 溝七給 該 te尼嘎

깜짝 놀라지 마 不要被嚇到

剛家 nol拉基 嗎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난 我被口口相傳

伊北搜 一ㄅ樓 炯黑九 南

방금 스친 애 보통 아니라고 剛剛擦身而過的女孩閃耀不平凡

幫跟 色親 欸 撥通 阿尼拉勾

깊은 이 정글도 나에겐 짜릿한 놀이터 幽深的叢林對我來說也是個刺激的遊樂場

Gi噴 一 炯歌都 那欸gen 家哩炭 no哩偷

Alright 난 골랐어 Alright我選擇好了

Alright 南 溝拉搜

Na na na na na na

너의 그 심장에 내 이름 하나를 남길래 在你的心臟烙上我的名字

Neo耶 歌 新江欸 內 一冷 哈娜了 南gil雷

So, You had better run

You are so done

You are so done

Now you're done

나의 눈빛에 갇힌 (Dun! Dun!) 被我眼神鎖定 (Dun! Dun!)

納耶 nun逼切 嘎聽 (Dun! Dun!)

작은 어린 양같이 像小羊羔一樣

家跟 喔林 央嘎踢

Dun

Baby 꼼짝 못 할 걸 Baby動彈不得

Baby 公家 摸 太 溝

내가 보기와 좀 달라 거침없지 so strong 我和表面不一樣,毫無阻擋 so strong

內嘎 波gi挖 炯 帶拉 溝親喔機 so strong

잠깐 방심하는 찰나 뒤집어버려 bomb, the bomb 剎那間的疏忽大意,翻轉局勢 bomb, the bomb

剛家 幫辛哈嫩 chal那 dwi機撥撥流 bomb, the bomb

순식간에 제압해 네 숨을 턱 막히게 해 瞬間壓制, 讓你窒息

孫溪乾欸 接阿霈 內 孫額 偷 嗎ki給 黑

말투는 cool 나의 몸짓은 hot like uh 語氣是 cool 我的身姿態是 hot like uh

賣兔嫩 cool 納耶 盟基森 hot like uh

우아하게 난 지금 won't stop, can't stop 너를 노려 優雅的我現在 won't stop, can't stop 盯著你

屋啊哈給 南 機跟 won't stop, can't stop

뛰어 달아나도 결국엔 조그만 무인도 即使逃脫,終究還是個小小的無人島

Dwi喔 帶拉娜都 gyeol辜gen 九歌漫 木因都

Alright 다 끝났어 Alright都結束了

Alright 搭 歌那搜

Na na na na na na

너의 그 심장에 내 모습 하나를 새길래 在你的心臟烙上我的名字

Neo耶 歌 新江欸 內 摸色 哈娜了 sae gil雷

So, You had better run

You are so done

Now you're done

Dun

나의 눈빛에 갇힌 被我眼神鎖定

納耶 nun逼切 嘎聽

작은 어린 양같이 像小羊羔一樣

家跟 喔林 央嘎踢

Dun

Baby 꼼짝 못 할 걸 Baby動彈不得

Baby 公家 摸 太 溝

난 깊이 널 깊이 더 깊이 파고들어 我直達你靈魂深處

南 gi批 neol gi批 都 gi批 趴溝的樓

끝까지 확실히 단단히 움켜쥐어 你已經成為我的俘虜

哥嘎機 花溪哩 單單hi 溫kyeo jwi喔

나를 우러러 (바라보겠지) 會崇拜我 (看著我)

娜了 屋樓樓 (巴拉撥給機)

나를 외치고 (부르짖겠지) 喊我 (高喊我)

娜了 威七溝 (不了機給雞)

그래 아마 넌 (내 것이겠지) 對 你會 (是我的)

哥雷 阿媽 弄 (內 溝溪給雞)

넌 전부 다 읽혔어 你都被看穿了

弄 炯不 搭 一kyeo搜

You are so done

You are so done

Now you're done

나의 눈빛에 갇힌 被我眼神鎖定

納耶 nun逼切 嘎聽

작은 어린 양같이 像小羊羔一樣

家跟 喔林 央嘎踢

Dun

Baby 꼼짝 못 할 걸 Baby動彈不得

Baby 公家 摸 太 溝

(Dun! Dun!)

(Dun! Dun!)

Baby 꼼짝 못할 걸 Baby動彈不得

Baby 公家 摸太 溝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419772602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