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1494751_1594020587313_1_600x600.jpg

官方MV

움직임은 특이해 평범치 않아 我的動作很別緻 絕不平凡

溫基gim恩 特gi黑 pyeon崩七 阿娜

1 2 5 to 7

어둠 속의 Dancer 我是黑暗中的舞者

喔dum 搜gye Dancer

온몸 뚝뚝 꺾어 全身嘎吱作響

On盟 嘟嘟 勾勾

침대 가까이 갈게 我要走近你床邊

親dae 嘎嘎一 該給

무시무시하게 毛骨悚然地

木西木西哈給

심장을 훔쳐 지배해 偷走你的心來支配

新江額 婚邱 基北黑

하나의 조명 그림자는 둘이야? 一盞燈之下 怎會有兩個影子呢

哈納耶 九myeon 威 歌林家嫩 督哩呀?

속에 다른 눈을 같아 我心中的異類彷彿睜開了眼

搜給 搭冷 給 nun額 嘎他

I’m a little monster 날 겁내 我是一隻小惡魔 害怕我吧

I’m a little monster 奈 溝內

괴롭혀 꿈만 꾸게  讓你抓狂 只夢到我一個

Neol 歸樓pyeo 內 gum慢 估給

추고 놀래 가위눌린 너의 我會跳著舞玩耍 當我在你

南 chum chu溝 nol雷 嘎wi努林 neo耶

위에 주문을 걸면 被夢魘住的身上施下魔咒

盟 wi欸 ju mun額 溝myeon

I’m a little monster

I’m a little monster

차가운  冰冷的地面

掐嘎溫

잿더미에서 일어났어 從廢墟之中站起身來

街都咪欸搜 一樓那搜

황혼에서 새벽 從黃昏到凌晨

歡轟欸搜 sae byeo

여전히 존재해 我依然存在著

唷炯hi 炯接黑

광기가 싫지 않아 我並不討厭這瘋狂

關gi嘎 西七 阿娜

즐기고 있는  而是享受其中

遮gi溝 一嫩

벗어날 없어 你別想從中擺脫

波搜奈 喔搜

도망가지를 다쳐 不要逃跑 會受傷的

都忙嘎機了 搭邱

너를 구원하고 도로 올리고 我會先拯救你 再讓你生氣

Neo了 估翁哈溝 都樓 喔哩溝

Oh 난 완벽하고 다시 엉망인  Oh 我完美過後將再次一片狼藉

Oh 南 灣byeo咖溝 搭西 on忙因

I’m a little monster 날 겁내 我是一隻小惡魔 害怕我吧

I’m a little monster 奈 溝內

괴롭혀 꿈만 꾸게  讓你抓狂 只夢到我一個

Neol 歸樓pyeo 內 gum慢 估給

추고 놀래 가위눌린 너의 我會跳著舞玩耍 當我在你

南 chum chu溝 nol雷 嘎wi努林 neo耶

위에 주문을 걸면 被夢魘住的身上施下魔咒

盟 wi欸 ju mun額 溝myeon

I’m a little monster

I’m a little monster

그냥 놀고 있어 看吧 我正盡情玩耍

Bwa 南 哥娘 nol溝 一搜

나쁜 의도 없어 沒有壞企圖

那奔 耶都 喔搜

작지만 위험한  這小而危險的我

家基慢 wi轟憨

누가 거부하겠어 有誰會抗拒呢

努嘎 溝不哈給搜

빨간 동이 시간이야 火紅的東方就要破曉

拜乾 東一 溪乾一呀

이제 안심한  現在安心的你

一階 安心憨

꿈에서 나오려  欲在夢中出現

Gum欸搜 那喔劉

But monster lives forever

I’m a little monster 날 겁내 我是一隻小惡魔 害怕我吧

I’m a little monster 奈 溝內

괴롭혀 꿈만 꾸게  讓你抓狂 只夢到我一個

Neol 歸樓pyeo 內 gum慢 估給

추고 놀래 가위눌린 너의 我會跳著舞玩耍 當我在你

南 chum chu溝 nol雷 嘎wi努林 neo耶

위에 주문을 걸면 被夢魘住的身上施下魔咒

盟 wi欸 ju mun額 溝myeon

I’m a little monster

I’m a little monster

I’m a little monster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460673758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