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1268424_1568620983790_1_600x600.jpg

官方MV

純音源

기억을 지워야 돼 I'm poison 你得把我的記憶抹去才行 我是致命的毒藥

內 gi喔歌 基窩呀 堆 I’m poison

I know I can't take it no more

영원한 절대 없단  永恆之物絕對不會存在

勇翁憨 九dae 喔單

알면서도 끝낼 수도 없어 Yeh 就算明白 也無法結束 Yeh

哀myeon搜都 哥內 蘇都 喔搜 Yeh

(Tell me what you want)

너에게 내어주고 싶던 曾想為你取出的心

Neo欸給 內喔ju溝 溪東

마음이 오히려 상처 내고 있어 你卻反倒給我留下傷口

媽恩依 喔hi劉 桑邱 內溝 一搜

나는 위험해 너무 지독해 我是如此危險 太狠毒了

那嫩 wi轟黑 neo木 基都kae

진심보단 날카로운 진실이 중요해 比起我的真心 尖銳的現實更重要

金心波丹 奈咖樓溫 金溪哩 jun由黑

Got to get away

I can't hesitate anymore

Everything turns gray

환상 도려내 도망 將我從自己的幻想裡剜出 逃離開來

歡桑 都留內 都忙

독이 번져 가기 전에 在我的毒蔓延開來之前

都gi 崩九 嘎gi 炯欸

Got to get away

겁이 깨지 못해 거짓말을  我心生恐懼 無法打破 再一次編織謊言

溝逼 給基 摸tae 都 溝基媽了

기억마저 물들고 있어 就連我的記憶 都在浸染

內 gi喔媽九 木的溝 一搜

Please baby 넌 내게서 물러서야  拜託了 寶貝 你必須遠離我

Please baby 弄 內給搜 木樓搜呀

Someone tell me what should I do

기억을 지워야 돼 I'm poison 你得把我的記憶抹去才行 我是致命的毒藥

內 gi喔歌 基窩呀 堆 I’m poison

I know I can't take it no more

선을 넘지 못한 나를 사랑해줘 請愛無法越過這條線的我吧

松額 弄基 摸炭 那了 撒郎黑桌

The way I love the way I love

계속해 반복해 나쁘게 繼續不斷地惡性循環

Gye搜kae 斑剝kae 那ㄅ給

사랑해 Oh 또 후회해 我愛你 又再次後悔

撒郎黑 Oh 都 乎灰黑

이렇게 너를 위험에 我就這樣讓你身處險境

一樓ke neo了 wi轟欸

뜨게 하고 싶지 않아 不願睜開眼睛

Nun 的給 哈溝 西基 阿娜

독은 피어나 통증은 깊은  我的毒濃烈熾熱 痛苦深不見底的夜晚

都跟 批喔那 通jun恩 gi噴

진심은 진실을 외면하는 건가 我的真心 為何要迴避真相

金心恩 金溪了 威myeon哈嫩 工嘎

Get out of my mind

못해 감당 나도 내가 겁이 나서 我也無法承受 心生怯意

摸tae 剛當 那都 內嘎 溝逼 那搜

진실이 나를 묶어 놨어 真相將我捆綁

金稀哩 那了 木溝 nwa搜

진심도 물들어서 결국 너도 젖어 들어 即使真心也在浸染 最終 也會將你沾染

金心都 木的樓搜 gyeol辜 neo都 九九 的樓

변할까 두려워 會變嗎 我很害怕

Byeon嗨嘎 督劉窩

겁이 깨지 못해 거짓말을  我心生恐懼 無法打破 再一次編織謊言

溝逼 給基 摸tae 都 溝基媽了

기억마저 물들고 있어 就連我的記憶 都在浸染

內 gi喔媽九 木的溝 一搜

Please baby 넌 내게서 물러서야  拜託了 寶貝 你必須遠離我

Please baby 弄 內給搜 木樓搜呀

Someone tell me what should I do

기억을 지워야 돼 I'm poison 你得把我的記憶抹去才行 我是致命的毒藥

內 gi喔歌 基窩呀 堆 I’m poison

I know I can't take it no more

선을 넘지 못한 나를 사랑해줘 請愛無法越過這條線的我吧

松額 弄基 摸炭 那了 撒郎黑桌

The way I love the way I love

Uh uh wuh ya ya uh uh uh

Uh uh wuh ya ya uh uh uh

Uh uh wuh ya ya uh uh uh

The way I love the way I love

계속해서 반복되는 말들 不斷重複的話語

Gye搜kae搜 斑剝堆嫩 賣的

너로 멈춰버린 가사도 還有因你而徹底中斷的歌詞

Neo樓 盟戳波林 嘎撒都

언젠가 언젠가 無論何時 無論何時

On間嘎 on間嘎

This is love 온몸에 퍼진 這就是愛 在全身擴散

This is love on盟欸 坡金

모든 Fear 내 속의 상처 我一切恐懼 我內心的傷口

摸燈 Fear 內 搜gye 桑邱

매일 내가 너로 아파도 我每天都因你而痛苦

妹一 內嘎 neo樓 阿趴都

The way I love the way I love

Uh uh wuh ya ya uh uh uh

Uh uh wuh ya ya uh uh uh

Uh uh wuh ya ya uh uh uh

The way I love the way I love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391266531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