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1538931_1597305471268_1_600x600.jpg

官方MV

아직도 난 Feel like ocean view (ya ya) 我依舊 感覺自己身處大海之中 (ya ya)

阿基都 難 Feel like ocean view (ya ya)

잊혀지지 않아 Me and You (It was) 我難以忘懷 我與你之間 (It was)

依秋基基 阿娜 Me and You (It was)

지나간 여름밤의 Driving (ooh) 過去的仲夏之夜的那次兜風 (ooh)

基娜乾 唷冷幫耶 Driving (ooh)

망설이고 있었지만 내게 웃으며 다가온  雖然我一直猶豫不決 你卻笑著向我走近

忙搜哩溝 依搜基嫚 內給 屋色謬 搭嘎on neo

아무렇지 않은척했지만 맘은 雖然我的心 仍裝作若無其事

阿木樓七 安亨邱kae基嫚 媽悶

Singing like ooh ooh ooh ooh ooh

Yeah I’m Singing like ooh ooh ooh ooh ooh

귀찮은 일단 grooving 裝作有點麻煩 暫且grooving

Gwi槍亨 依單 grooving

귀척은 안해요 proving 我也不會裝可愛 proving

難 gwi邱跟 安黑油 proving

아련하게 밀려오는 파도 隱約間湧上來的波濤

阿lyeon哈給 咪劉喔嫩 趴都

여기 ocean view is good yeah 這裡 海景甚好 yeah

唷gi ocean view is good yeah

지금 분위기 cool yeah 此刻的氛圍 cool yeah

基跟 bun wi gi cool yeah

아직 맘은 surfing surfing on you 我的心 一如既往馳騁在你之上

阿基 媽悶 surfing surfing on you

Searching where ocean view is good yeah

화려한 조명 pool like 華麗的燈光 泳池恍若

花劉憨 九myeon pool like

Last summer ocean ocean view

Feel like ocean ocean view ooh

아직도 기억나 我還記在心裡

阿基都 難 gi喔那

처음 만난 여름바다의 향기가 初次邂逅的夏日大海那香氣

秋恩 曼難 唷冷八搭耶 歌 hyang gi嘎

아무 없이 바라보다가 용기 내서 건넨 첫마디가 Let’s go Driving 我無言凝望著 鼓起勇氣 說出的第一句話 便是 Let’s go Driving

阿木 喔溪 巴拉波搭嘎 永gi 內搜 公nen 邱媽低嘎 Let’s go Driving

honestly 솔직히 아직 잊지  honestly 說實話 我還是忘不掉你吧

honestly 搜基ki 難 阿基 依基

여름 지난밤이 그립지  過去的仲夏夜 仍念念不忘吧

唷冷 基南邦依 哥哩基

갤러리 보는 일상이  翻看著相冊 就是我的日常

給樓哩 波嫩 依桑依 hwi

지나가지 이미 열한시 oh 都過去了吧 已經十一點了

基娜嘎機 依咪 唷蘭溪 oh

이제 와선 무리야 直到現在 都是我在勉強自己啊

一階 挖鬆 木哩呀

여름이 지나가고서야 우리가 直到那個夏日都過去了

唷冷依 基娜嘎溝搜呀 屋哩嘎

Ocean view 하나 때문에 다시 보게 되는 我們也才因為這片海景 再度相見

Ocean view 哈娜 dae mun欸 搭西 撥給 堆嫩

Story는 되게 이상하지 卻成為了故事 很奇怪吧

Story嫩 堆給 依桑哈基

앞에서 만나 oh 我又見到了你

阿霈搜 曼娜

앞에서 만나 oh 我又見到了你

阿霈搜 曼娜

지금 와가  現在 我又來了

基跟 挖嘎

여기 ocean view is good yeah 這裡 海景甚好 yeah

唷gi ocean view is good yeah

지금 분위기 cool yeah 此刻的氛圍 cool yeah

基跟 bun wi gi cool yeah

아직 맘은 surfing surfing on you 我的心 一如既往馳騁在你之上

阿基 媽悶 surfing surfing on you

Searching where ocean view is good yeah

화려한 조명 pool like 華麗的燈光 泳池恍若

花劉憨 九myeon pool like

Last summer ocean ocean view

Feel like ocean ocean view ooh

지난여름 ocean view 過往夏日的海景

基難唷冷 ocean view

잊지 못해 me and you 我忘不了 我與你

依基 摸tae me and you

지금 여긴 우리  這裡 是只屬於

基跟 唷gin 屋哩

만의 party feel so good 你我的派對 感覺如此美妙

曼耶 party feel so good

I like this ocean view yeah

I like this ocean view yeah

여기 ocean view is good yeah 這裡 海景甚好 yeah

唷gi ocean view is good yeah

지금 분위기 cool yeah 此刻的氛圍 cool yeah

基跟 bun wi gi cool yeah

아직 맘은 surfing surfing on you 我的心 一如既往馳騁在你之上

阿基 媽悶 surfing surfing on you

Searching where ocean view is good yeah

화려한 조명 pool like 華麗的燈光 泳池恍若

花劉憨 九myeon pool like

Last summer ocean ocean view

Feel like ocean ocean view ooh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470721593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