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15891837.jpg

官方音源

Can you stay with me

품에서 請在我的懷中

內 pum欸搜

휘파람을 내게 불어줘 為我吹出口哨聲吧

Hwi趴郎額 內給 部樓桌

Would you stay with me

whistle whistle

In my heart

눈부신 모래알에 남긴 留存於耀眼奪目的沙礫之上

Nun部新 摸雷阿雷 南gin

그때의 온기 Remember 那時的暖意 我依舊記憶猶新

歌dae耶 on gi Remember

바다에 가득 수놓아진 猶如滿滿點綴於大海上的

吧搭欸 嘎的 蘇no阿金

물결같이 wah- 那道道漣漪 wah-

木gyeol嘎踢 wah-

시원한 바람 품에 在涼爽的風兒懷裡

西翁憨 八郎 pum欸

따스히 입을 맞추고 你我唇齒相融 溫暖滿溢

搭色hi 一ㄅ 嗎chu溝

눈빛에 홀린 듯이 好似被你的目光所迷惑

尼 nun逼切 齁林 的西

점점 빨라지는 我這顆漸漸加快的

炯炯 敗拉機嫩

심장의 Cycle 心臟跳動

新將耶 Cycle

Can you stay with me

품에서 請在我的懷中

內 pum欸搜

휘파람을 다시 불어줘 為我吹出口哨聲吧

Hwi趴郎額 搭西 部樓桌

Would you stay with me

whistle whistle

In my heart

달빛이 사라져도 即便月光消失不再

帶逼七 撒拉九都

우린 함께 있을 거라 也讓我們 一同相伴彼此吧

烏林 憨給 一色 溝拉

속삭여 줄래 我會對你悄聲低語

搜撒gyeo jul雷

비추는 은하수 별빛과 銀河水中那照映著你的熠熠星光

Neol 逼chu嫩 恩哈蘇 byeol逼瓜

파도 소리 속에 我會倚靠著陣陣海浪聲

趴都 搜哩 搜給

기대어 잠들래 就此安然睡去

Gi dae喔 將的雷

푸른 바람 물결 어디든 상관없이 這湛藍的風浪 無論何處 都無關緊要

鋪冷 八郎 木gyeol 喔低燈 桑關喔溪

그냥 가고 싶어 너를 따라 멀리 我只是就那樣 想要跟隨著你 邁步前行

哥娘 嘎溝 希波 neo了 搭拉 摸哩

모래 위를 걸으며 漫步於沙礫之上

摸雷 wi了 溝了謬

둘만의 얘기들로 以獨屬於你我的故事

督曼耶 耶gi的樓

가득히 oh 가득히 滿滿地 oh 滿滿地

嘎的ki oh 嘎的ki

시간은 빨리 지나 too fast 時間更是飛快流逝

溪乾恩 拜哩 機那 too fast

물드는 노을빛에 在那層層浸染的霞光之中

木的嫩 no額逼切

너의 눈은 make it easy 你的眼眸 清晰可見

Neo耶 nun恩 make it easy

순간 It makes me 那瞬間 令我恍惚失神

孫甘 It makes me

feel love love love for you babe

다른 말론 설명  無需再用其他話去說明

搭冷 麥隆 搜myeon 安

Can you stay with me

품에서 請在我的懷中

內 pum欸搜

휘파람을 다시 불어줘 為我吹出口哨聲吧

Hwi趴郎額 搭西 部樓桌

Would you stay with me

whistle whistle

In my heart

달빛이 사라져도 即便月光消失不再

帶逼七 撒拉九都

우린 함께 있을 거라 也讓我們 一同相伴彼此吧

烏林 憨給 一色 溝拉

속삭여 줄래 我會對你悄聲低語

搜撒gyeo jul雷

비추는 은하수 별빛과 銀河水中那照映著你的熠熠星光

Neol 逼chu嫩 恩哈蘇 byeol逼瓜

파도 소리 속에 我會倚靠著陣陣海浪聲

趴都 搜哩 搜給

기대어 잠들래 安然入睡

Gi dae喔 將的雷

끝나려 하는  即將結束的這一夜

歌那劉 哈嫩

눈을 감으면 倘若閉上眼睛

Nun額 剛額myeon

잠든 사이 새벽 안개 속으로 在我沉睡的時刻 你好像

將燈 撒一 sae byeo 安給 搜鴿樓

사라질 것만 같아 便會向著那凌晨的霧氣中消失不見

撒拉基 溝慢 嘎他

달빛이 사라지면 如若月光消失不見

帶逼七 撒拉基myeon

우린 함께할 없다고 생각했어 我便會想到 “我們已無法再陪伴彼此”

烏林 憨給嗨 喔搭溝 saen嘎kae搜

흔들리는 나의 눈빛과 我那動搖不斷的目光

亨的哩嫩 納耶 nun逼瓜

떨리는 손을 안아줘 還有顫抖的雙手 請你一併擁入懷中吧

都哩嫩 松額 阿娜桌

Would you stay with me

whistle whistle

In my heart

Can you stay with me

품에서 請在我的懷中

內 pum欸搜

휘파람을 다시 불어줘 為我吹出口哨聲吧

Hwi趴郎額 搭西 部樓桌

Would you stay with me

whistle whistle

In my heart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863403592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