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415229.jpg

官方音源

You say 'You're wrong' I say 'Alright'

You can still come back to

뭐해 뭐해 물어봐도 답도  在幹嘛 在幹嘛 問你也不給予回覆

摸黑 摸黑 木樓bwa都 搭都

어제의 너와 달리 你跟昨日的不同

喔接耶 neo挖 帶哩

오늘의 너는 흐린 날씨 今天的你很陰沉

喔呢耶 neo嫩 喝林 奈西

화난 사람처럼 굴고 check check it 正如鬧脾氣一樣

花南 撒郎邱龍 估溝 check check it

뜬금없이 다정해지고 yeah I knew it 莫名變的很深情一樣

燈跟喔西 搭炯黑機溝 yeah I knew it

매시간 달라지는 每小時都不相同

妹溪乾 帶拉機嫩

복잡한 너를 보고만 있어 變的如此復雜的你

波家潘 neo了 波溝慢 一搜

자 tell me why you do me like that 來訴說 你為何要如此對我

家 tell me why you do me like that

Oh my my 그냥 편해져   天吶 稍微休息吧

Oh my my 哥娘 炯 pyeon黑九 bwa

Off your mind

마음을 주는 힘들다는  我已知曉 我們的心將託付與你

嗎恩額 搭 ju嫩 給 him的搭嫩

알고 있어 都清楚

Jal 哀溝 一搜

Get up come on

걱정하지 기다려 不要擔心 我會耐心等待

溝炯哈機 南 gi搭流

One more time

Pushin’ and pullin’

불안한 너의 마음을 알아 다들 그래 我能知曉你不安的心情 大家都很清楚

不安憨 neo耶 嗎恩額 jal 阿拉 搭的 哥雷

We’ll be alright 넌 그냥 오면  會沒事的 若是來到我身邊就好

We’ll be alright 弄 哥娘 喔myeon 堆

Kissin’ and huggin’

뭐가 필요해 밀고 당기지 말고 你還需要什麼 不要再欲擒故縱

摸嘎 批留黑 咪溝 當gi機 賣溝

아무 생각 말도 없이 그냥 오면  不要再想了 只要來到我身邊就好

阿木 saen嘎 麥兜 喔西 哥娘 喔myeon 堆

늦은 나의 하루가 深夜 你很好奇

呢真 納耶 哈露嘎

너무 궁금했었던 너 right right 這一天過的怎麼樣

Neo木 gun根黑搜東 neo right right

손가락 바빠져  急於給我發消息

松嘎啦 八八九

우리 그냥 전화할까 我們還是電話聯繫吧

屋哩 哥娘 炯花嗨嘎

낭만적일 수도 있고 也許會很浪漫吧

南慢九gil 蘇都 一溝

I don’t know I don’t know

지쳐버릴 수도 있고 也許會疲憊

機邱波哩 蘇都 一溝

That’s right that’s right

모르겠어 상상하지 我不想知道 也不敢想像

摸了給搜 桑桑哈機

않을래 즐기고 있어 正在享受著

安喝雷 遮gi溝 一搜

자 tell me why you do me like that 來訴說 你為何要如此對我

家 tell me why you do me like that

Oh my my 우리의 시간들을 믿어봐 相信著我們的時光吧

Oh my my 屋哩耶 吸乾的了 咪都bwa

일이란 맘대로 所謂的事情 隨心所欲吧

一哩郎 忙dae樓

되지는 않아 속상해하지 難過不已

堆積嫩 阿娜 搜桑黑哈機

걱정하지 기다려 不要擔心 我會一直耐心等待

溝炯哈機 南 gi搭流

One more time

Pushin’ and pullin’

불안한 너의 마음을 알아 다들 그래 我能知曉你不安的心情 大家都很清楚

不安憨 neo耶 嗎恩額 jal 阿拉 搭的 哥雷

We’ll be alright 넌 그냥 오면  會沒事的 若是來到我身邊就好

We’ll be alright 弄 哥娘 喔myeon 堆

Kissin’ and huggin’

뭐가 필요해 밀고 당기지 말고 你還需要什麼 不要再欲擒故縱

摸嘎 批留黑 咪溝 當gi機 賣溝

아무 생각 말도 없이 그냥 오면  不要再想了 只要來到我身邊就好

阿木 saen嘎 麥兜 喔西 哥娘 喔myeon 堆

너에게 모든 있는  給你想要的一切吧

Neo欸給 摸燈 溝 jul 蘇 一嫩

맘을 녹이길 우리 같은 곳을 보길 希望可以融合那顆心 希望我們彼此心意相通

忙額 no gi gil 屋哩 嘎疼 溝色 波gil

Pushin’ and pullin’

불안한 너의 마음을 알아 다들 그래 我能知曉你不安的心情 大家都很清楚

不安憨 neo耶 嗎恩額 jal 阿拉 搭的 哥雷

We’ll be alright 넌 그냥 오면  會沒事的 若是來到我身邊就好

We’ll be alright 弄 哥娘 喔myeon 堆

Kissin’ and huggin’

뭐가 필요해 밀고 당기지 말고 你還需要什麼 不要再欲擒故縱

摸嘎 批留黑 咪溝 當gi機 賣溝

아무 생각 말도 없이 그냥 오면  不要再想了 只要來到我身邊就好

阿木 saen嘎 麥兜 喔西 哥娘 喔myeon 堆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밀고 당기는 안아줄게 我會欲摛故縱擁入懷中

咪溝 當gi嫩 neol 阿娜jul給

그냥 오면  若是來到我身邊就好

哥娘 喔myeon 堆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869973060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