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422533.jpg

官方音源

Gas gas gas gas

Gas me up

Let’s bring it

Gas gas gas gas gas

Gas me up

I'm gonna tell you I do what I do

무대 뒤의 1분 나의 표정 말투 後台準備上場的1分鐘前 我的表情 語氣

木dae dwi耶 一bun 炯 納耶 pyo炯 賣吐

그때쯤의 기분은 떨림 혹은 들뜸 那時的心情 可謂緊張心悸 抑或者激動

歌dae真耶 gi bun恩 都林 齁跟 的燈

가끔 불안하지 하지만 나를 믿을  雖然偶爾會惶惶不安 但我只相信我自己

嘎跟 不安哈基 哈基慢 那了 咪的 bun

적당히 하는 싫어 不甘受限 討厭恰如其分

九當hi 哈嫩 西樓

끝없이 늘어난 시선 投射而來的無盡視線

哥偷吸 呢樓南 西松

즐기다 올거야 실컷 為縱情享受 而來到此地

遮gi搭 喔溝呀 西摳

결과를 알아 fo shizzle 對結果心知肚明 fo shizzle

Gyeol刮了 阿拉 fo shizzle

이건 1+1=2 처럼 당연하지 不過是像1+1=2般 如此理所應當

一公 one plus one一溝吐 秋龍 當永哈基

알잖아 this is how I roll 不是一清二楚嗎 this is how I roll

Jal 哀家那 this is how I roll

So put it down

Yeah yeah

불이 켜진 순간 내게 맡겨  開啟燈光的那一瞬 將一切交付於我

部哩 kyeo金 孫甘 內給 嗎gyeo 搭

Yeah yeah

이미 준비돼있어 早已都準備就緒

一咪 jun逼堆一搜

적당한 긴장감 I want it 我渴望著 適當的緊張感

九當憨 gin將剛 I want it

켜지는 spotlight I want it 亮起的聚光燈 也是我所期盼

Kyeo基嫩 spotlight I want it

좋아 천천히 올라가 oh 很好 心情緩緩浮漾起來 oh

九阿 芎芎hi 喔拉嘎 oh

느껴봐 모두 꺼내볼게 好好感受吧 我都會為你展現

呢gyeo bwa 摸督 溝內撥給

들어봐 어때 자신 있어 okay go 請為我聆聽 怎樣 我自信滿滿 okay go

的樓bwa 喔dae 加新 一搜 okay go

I’ll make it lit lit

I gotta gas me up

They’ll tell me WIG WIG

I gotta gas me up

특히나 멋대로  尤其 是在我恣意妄為時

特ki那 摸dae樓 嗨 dae

새로워질 대충 절대 no 煥然一新之時 絕不隨意敷衍 no

Sae樓窩雞 dae dae chun 安 九dae no

I’ll make it lit lit

I gotta gas me up

They’ll tell me WIG WIG

I gotta gas me up

Hear me now

Gas gas gas gas

Gas me up

Let’s bring it

Gas gas gas gas gas

Gas me up

뒤돌아봐봐 이건  回首看看吧 這所有一切

Dwi都拉bwa bwa 一公

오늘을 위해 준비했던 시간 都是為了今天 而準備的時間

喔呢了 wi黑 jun逼黑東 西乾

조금씩 뜨거워진 분위기 氛圍逐漸變得愈發火熱

九根溪 的溝窩金 bun wi gi

하나씩 만들어 with ma squad hey 和我親密的隊友 逐一締造而出 hey

哈那西 慢的樓 with ma squad hey

들리는 함성은 bigger 傳來的歡呼聲 愈漸響徹

的哩嫩 夯松恩 bigger

누구든 눈에 비교 無論何人 一眼就能比較

努孤燈 憨 nun欸 逼gyo

실수로 발목을 삐끗댄대도 就算一不小心 扭傷腳腕

西蘇樓 拜摸歌 逼歌daen dae都

나와 B cut 絕不會出現 B cut

那挖 B cut

이건 1+1=2 처럼 정확하지 不過是像1+1=2般 如此準確無誤

一公 one plus one一溝吐 秋龍 炯花咖基

변함없어 I do what I do 一如往初 我只會隨心而為

Byeon憨喔搜 I do what I do

So put it down

Yeah yeah

발을 떼는 순간 내게 맡겨  挪開腳的那一瞬 將一切交付於我

八了 de嫩 孫甘 內給 嗎gyeo 搭

Yeah yeah

숨을 내뱉어 深深呼出一口氣

孫額 內北偷

향한 기대감 I want it 我渴望著 對我投來的期待

奈 hyang憨 gi dae剛 I want it

커지는 음악 I want it 漸強的音樂聲 也是我所期盼

摳基嫩 嗯啊 I want it

좋아 천천히 올라가 oh 很好 心情緩緩浮漾起來 oh

九阿 芎芎hi 喔拉嘎 oh

느껴봐 모두 꺼내볼게 好好感受吧 我都會為你展現

呢gyeo bwa 摸督 溝內撥給

들어봐 어때 자신 있어 okay go 請為我聆聽 怎樣 我自信滿滿 okay go

的樓bwa 喔dae 加新 一搜 okay go

I'll make it lit lit

I gotta gas me up

They'll tell me WIG WIG

I gotta gas me up

특히나 멋대로  尤其 是在我恣意妄為時

特ki那 摸dae樓 嗨 dae

새로워질 대충 절대 no 煥然一新之時 絕不隨意敷衍 no

Sae樓窩雞 dae dae chun 安 九dae no

I'll make it lit lit

I gotta gas me up

They'll tell me WIG WIG

I gotta gas me up

Hear me now

Gas gas gas gas

Gas me up

Let's bring it

Gas gas gas gas gas

Gas me up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880828606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