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424634.jpg

官方MV

기분이 들떠 心情很激動

Gi bun一 的都

Like a star like a star

걸음에 시선이 쏟아져 目光灑向步伐

溝冷欸 稀鬆一 搜搭九

아닌척해도 살짝살짝 就算假裝不是 一點一點

阿寧邱kae都 塞家塞家

역시 나를 보잖아요 你不是也看著我嗎

Neo 唷溪 那了 波家那由

힐끔힐끔 一瞟一瞟

Hil跟hil跟

여전히 어려워 我依舊覺得難

唷炯hi 南 喔劉窩

어디로 향하는지 朝向何處

喔低樓 hyang哈嫩基

숨길 없어진 나의 맘을 無法隱藏的我的心

孫gil 蘇 喔搜金 納耶 忙額

따라와 줘 GLASSY 跟我來 GLASSY

搭拉挖 桌 GLASSY

So bright 좋아 모든 빛을 쏟아내는 Eyes  So bright 很好 傾瀉出所有光芒的Eyes

So bright 九阿 摸燈 逼車 搜搭內嫩 Eyes

눈을 뜨면 한편의 영화 같은 떨림 睜開眼睛就像一部電影般的悸動

Nun額 的myeon 憨pyeon耶 擁花 嘎疼 都林

너랑 나랑 Someday 你和我 Someday

Neo郎 那郎 Someday

시작해 My baby 開始吧 My baby

吸家kae My baby

라라라 라라라 啦啦啦啦啦

拉拉拉 拉拉拉

나의 발이 이끌 My journey 我的雙腳牽引 My journey

納耶 八哩 一歌 My journey

라라라 라라라 啦啦啦啦啦

拉拉拉 拉拉拉

온몸이 짜릿 떨려 Like dreaming 全身顫抖 Like dreaming

On盟一 家哩 都劉 Like dreaming

망설이지  不要猶豫

忙搜哩基

Don't Stop don't stop

기다릴 시간이 없거든 因爲沒有時間等待

Gi搭哩 溪乾一 喔溝燈

머뭇거리면 째깍째깍 一猶豫就嘀嗒嘀嗒

摸摸溝哩myeon 接嘎接嘎

결국엔 엇갈릴 거야 結果又會錯開

Gyeol辜gen 都 喔該哩 溝呀

삐끗삐끗 一扭一扭

逼歌逼歌

발끝이 아찔하게 腳尖發暈地

拜歌踢 阿基拉給

어디로 향하든지 無論朝向何處

喔低樓 hyang哈登基

순수한 상상 너머에 純粹的想象 在那盡頭那邊

孫蘇憨 桑桑 歌 歌 neo摸欸

데려다줘 GLASSY 送我走 GLASSY

De劉搭桌 GLASSY

So bright 좋아 모든 빛을 쏟아내는 Eyes So bright 很好 傾瀉出所有光芒的Eyes

So bright 九阿 摸燈 逼車 搜搭內嫩 Eyes

눈을 뜨면 한편의 영화 같은 떨림 睜開眼睛就像一部電影般的悸動

Nun額 的myeon 憨pyeon耶 擁花 嘎疼 都林

너랑 나랑 Someday 你和我 Someday

Neo郎 那郎 Someday

시작해 My baby 開始吧 My baby

吸家kae My baby

Twenty Twenty Twenty Four Seven

그래 24/7 (Twenty Twenty Twenty Four Seven) 沒錯 24/7 (Twenty Twenty Twenty Four Seven)

哥雷 Twenty Twenty Twenty Four Seven

It's about time

걸음씩 되돌아가 번을 말해도 一步一個腳印 不管說多少遍

憨 溝冷溪 堆都啦嘎 謬 崩額 嗎雷都

입버릇 안아줘 成爲口頭禪 再多擁抱我一點

一波了 堆 炯 都 奈 阿那桌

이제는 더운 공기를 채워 現在填滿熱空氣

一階嫩 都溫 公gi了 切窩

높이높이 날아 飛得更高

都 no批no批 那拉

So bright 좋아 모든 빛을 쏟아내는 Eyes So bright 很好 傾瀉出所有光芒的Eyes

So bright 九阿 摸燈 逼車 搜搭內嫩 Eyes

눈을 뜨면 한편의 영화 같은 떨림 睜開眼睛就像一部電影般的悸動

Nun額 的myeon 憨pyeon耶 擁花 嘎疼 都林

너랑 나랑 Someday 你和我 Someday

Neo郎 那郎 Someday

시작해 My baby 開始吧 My baby

吸家kae My baby

라라라 라라라 啦啦啦啦啦

拉拉拉 拉拉拉

나의 발이 이끌 My journey 我的雙腳牽引 My journey

納耶 八哩 一歌 My journey

라라라 라라라 啦啦啦啦啦

拉拉拉 拉拉拉

온몸이 짜릿 떨려 Like dreaming 全身顫抖 Like dreaming

On盟一 家哩 都劉 Like dreaming

韓文歌詞:https://music.bugs.co.kr/track/32350355?wl_ref=list_tr_08_ab

中文歌詞:https://papago.naver.com/ 翻譯器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