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473078.jpg

純音源

If I never met you

Oh 난 어떤 모습일까 baby oh 我會是什麼樣子呢baby

Oh 南 喔東 摸色一嘎 baby

Every time I miss you

습관이 돼버린  已經成為習慣的那句話

色官依 堆波林

It's so true

눈을 떠보니 10년  我睜開眼睛一看 是十年前

Nun額 都波尼 希nyeon 炯

논현동을 서성이던 在論艦洞徘徊

弄hyeon東額 搜松一東

너무 쉽게 울었고 輕易就掉下了眼淚

Neo木 須給 屋樓溝

너무 쉽게 웃던  在容易笑的時刻

Neo木 須給 巫冬 dae

많은 계절 뒤에 經過很多個季節

曼亨 gye酒 dwi欸

겨우 뒤돌아봤을  好不容易回頭看的時候

Gyeo屋 dwi都拉bwa色 dae

You always here with us together

And every second was forever oh

측정할 없는 마음 無法猜透的心

車炯嗨 喔嫩 嗎恩

미끄러지던  我的人生一落千丈

咪鴿樓機東

베개에 머리가 닿으면 如果頭碰到枕頭

北給欸 摸哩嘎 搭喝myeon

깨지 않길 바랬던 밤 wake up 希望不會醒來的夜晚 wake up

給雞 安kil 巴雷東 幫 wake up

이젠 네가 있는 여기 現在你在這裡

一間 尼嘎 一嫩 唷gi

This a new home to me

언제든 돌아올 테니까 我隨時都會回來

On街燈 都拉喔 te尼嘎

Baby don't you worry

우리가 걷는 길이 我們走的這些路

屋哩嘎 溝嫩 一 gi哩

모두 길이 테니 全都會成為道路

摸督 搭 gi哩 堆 te尼

If I never met you

Oh 난 어떤 모습일까 baby oh 我會成為什麼樣子baby

Oh 南 喔東 摸色一嘎 baby

Every time I miss you

습관이 돼버린  已經成為習慣的那句話

色官依 堆波林

It's so true

You're my best friend

For the rest of my life

하나  

哈那 督 se

우리의  我們的總和

屋哩耶

잊지 못해 是那麼難忘

一機 摸tae

모든 순간 每一個瞬間

摸督 孫甘

Oh 나의 봄날을 oh 我的春天

Oh 納耶 崩那了

책임져준 flower 덕분에 나다웠어 托負責的花的福 我很好

切gim酒jun flower 都bun欸 那搭窩搜

위로해 너의 무수한  你那無數句安慰我的話

奈 wi樓黑 jun neo耶 木酥憨

그게 만든 거야 這就是造就我的原因

割給 曼燈 溝呀

그래 나의 젊음 是啊 你是我的年輕歲月

哥雷 納耶 酒悶

나의 청춘 又是我的青春年華

納耶 芎chun

고마운  感謝的朋友

溝嗎溫

자랑 천국 또 love 我的驕傲 我的天堂 我的愛

嘉郎 芎辜 都 love

사방이 깜깜했지 四周一片漆黑

撒幫一 剛剛嘿機

사이 한줄기  這期間的一道光

撒一 憨jul gi 逼

정말 그대여서 다행이야  真的很慶幸是你

炯賣 歌dae唷搜 搭haen一呀

함께임에 우린 빛나잖아 有我們在一起 我們就會發光

憨給因欸 烏林 逼那迦納

달리고 奔跑

帶哩溝

넘어지고 又摔下

弄喔機溝

일으켜주고 扶起來

一了kyeo ju溝

쓰러지기도 oh 還會跌倒 oh

色樓機gi都 oh

내밀어 주겠니 可以伸出你的手嗎

內咪樓 ju給尼

번이든 일어날 테니 不管多少次 我都會站起來的

崩一燈 一樓奈 te尼

힘들면 잠시 쉬어도  如果累了的話 你可以休憩片刻

Him的myeon 將希 需喔都

기다리며 언제나 이곳에 我會一直在這裡等待著你

Neol gi搭哩謬 on接納 一溝se

Daydreamin' bout us facin'

Really don't wanna say it but

If I never met you

Oh 난 어떤 모습일까 baby oh 我會成為什麼樣子baby

Oh 南 喔東 摸色一嘎 baby

Every time I miss you

습관이 돼버린  已經成為習慣的那句話

色官依 堆波林

It's so true

You're my best friend

For the rest of my life

I wish I could turn back time

모든 쉽던 그때 當一切都很容易的時候

摸燈 需東 歌dae

많이 해줄  我應該對你說得更多

嗎尼 黑jul 溝

I'll be with you

For the rest of my life

Rest of my life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954918511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