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4073630.jpg

官方MV

I come and go

Like a glitch

Yeah I'm that

고장 듯이 보여도 就算我看起來像是出了故障

勾將 的希 波唷都

It's alright

Alright

어디로 튈지 몰라 也不知該逃向何處

喔低樓 twi機 摸拉

Don't ask me how

모르니까 因為我真的一無所知

Jal 摸了尼嘎

Because I don't know

Where it goes

맘대로 결정할게 我會跟隨心意願 作出決定

忙dae樓 gyeol炯嗨給

Up & down

Left & right

어떤 방향에서든지 나타났지 定會從某個方向出現的吧

喔東 幫hyang欸搜登機 那他那機

긴장을 놓치지  絕不要放鬆警惕

Gin將峨 no七基

I'm everywhere now

따라 움직이게  讓你跟隨我 動起來

搭拉 溫機gi給

Follow me 널 기다리지 않아 隨我前來 我不會再等你

Follow me neol gi搭哩機 阿娜

맞춰질 기준 위에  我在所要迎合的標準之上

嗎戳機 gi jun wi欸

확실하게 불확실해 心中舉棋不定 實則無比確切

花希拉給 不花希雷

그게 바로 나인걸 那就是我

割給 八樓 那陰溝

I come and go

Like a glitch

전부 훔치고서 미치게 한 snitch 瘋狂失控 將一切統統竊去的告密者

炯不 婚妻勾搜 咪七給 憨 snitch

And move it like a glitch

Yeah I'm that glitch

Perfect pitch

애매한 위치 상관없이 반듯이 模棱兩可的位置 再次身不由己 端正如初

欸妹憨 wi七 桑關喔西 般的希

And move it like a glitch

Yeah I'm that

눈빛이 조금 날카롭지 我的目光 有些許尖銳吧

內 nun逼七 酒跟 奈咖樓機

오해하지는  千萬不要誤會

喔黑哈基嫩

마치 내게 끌린 듯이 你一旦像被我吸引般

嗎七 內給 歌林 的希

쳐다보면 直勾勾望著我的話

邱搭波myeon

I make a touch

T-t-touch the limit

가파른 벽에 부딪히고  在峭壁上經受撞擊之後

嘎趴冷 byeo給 不低七勾 南 dwi

떨림이 신경 쓰여 這份緊張 讓我在意不已

都林一 新gyeon 色唷

Wait a minute

Woo

아직까지 번도 없는듯한 至今一次都未曾見過的

阿基嘎機 崩都 喔嫩的碳

움직임 깜짝 놀래켜 動作 令人驚異

溫機gim 鋼家 nol雷kyeo

Imma wake you up in the morning

Or middle of the night

여기저기 맘대로 나타났다 사라져 我隨心所欲 出沒於各處

唷gi酒gi 內 忙dae樓 那他那搭 撒拉九

따라 움직이게  讓你跟隨我 動起來

搭拉 溫機gi給

Follow me 널 기다리지 않아 隨我前來 我不會再等你

Follow me neol gi搭哩機 阿娜

맞춰질 기준 위에  我在所要迎合的標準之上

嗎戳機 gi jun wi欸

올라타 위태롭게 我更焦灼地飛升直上

喔拉他 都 wi tae樓給

I make a ride

I come and go

Like a glitch

전부 훔치고서 미치게 한 snitch 瘋狂失控 將一切統統竊去的告密者

炯不 婚妻勾搜 咪七給 憨 snitch

And move it like a glitch

Yeah I'm that glitch

Perfect pitch

애매한 위치 상관없이 반듯이 模棱兩可的位置 再次身不由己 端正如初

欸妹憨 wi七 桑關喔西 般的希

And move it like a glitch

Yeah I'm that

Glitch

I move around

It feels alright

예상 했던 在未曾預想過的

耶桑 摸 tae東

순간에 disappear 瞬間裡 消失不見

孫甘欸 disappear

Appear

Appear

Disappear

Keep move around

And I feel alive

예상 했던 在未曾預想過的

耶桑 摸 tae東

순간에 disappear 瞬間裡 消失不見

孫甘欸 disappear

Appear

Appear

Disappear

사라져 消失不見

撒拉九

Oh

So catch me if you can

I go up & down

Left & right

Oh

여기저기서 나타날 거야 我會出現在任何地方

唷gi酒gi搜 那他奈 溝呀

잔뜩 날이 레이더 속에서 身處極度敏銳的雷達里

將的 那哩 雷一都 搜給搜

흔적도 없이 사라질 거야  我會再次消失不見 不留絲毫踪跡

亨酒都 喔西 撒拉基 溝呀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935204029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