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Red Velvet(레드벨벳) - Chill Kill

官方MV

어디서 왔니 홀연히 你從哪裡來 忽然間

喔低搜 挖泥 齁lyeon hi

고요했던 세상의 Crash 打破了曾經寧靜的世界

溝油黑東 se桑耶 Crash

Chill Kill의 등장 마치 Thunder 氣氛終結者的登場 猶如驚雷

Chill Kill耶 燈將 媽七 Thunder

짜릿함에 미쳤어 那種刺激讓我瘋狂

加哩探欸 咪邱搜

달콤해진 오류 불완전의 찬미 變甜蜜的謬誤 不完整的讚美

帶空黑金 喔lyu 不灣炯耶 槍咪

뭐가 겁났겠어 還有什麼好怕

摸嘎 溝納給搜

Always and forever

너무 쉬운 거라 因屬於我的你太過單純

Neo木 需溫 溝拉

맘대로 껴안고 멋대로 보냈어 隨心所欲擁抱後又任性告別了

忙dae樓 gyeo安溝 摸dae樓 波內搜

다시 네가 보고 싶어 我想再次見到你

搭西 尼嘎 波溝 西坡

죽도록 후회하잖아 已經追悔至極啊

Ju都樓 乎輝哈加納

Yeah don't care if it hur-hur-hurts

네게 어울리는 Perfect soul 與你適配的完美靈魂

內給 喔屋哩嫩 Perfect soul

다시 붙잡을 있을까 還能再將你挽留嗎

搭西 neol 不加ㄅ 一色嘎

Hey

Don't think about tomorrow

Yoo hoo

여전히 반짝여 你依然在閃爍

唷炯hi 搬家gyeo

변할 거야 이제서야 現在起才是改變

Byeon嗨 溝呀 一階搜呀

눈물이 흘러 얼음을 녹여 眼淚流下 融化了冰霜

Nun木哩 喝樓 喔冷額 no gyeo

What a Chill Kill

I know you will

Bring me lightning

Like a winner

여기서 기다려 我會在這裡等你

唷gi搜 neol gi搭流

Happy ending으로 共赴快樂結局

Happy ending額樓

What a Chill Kill

등대를  長夜 點亮燈塔

Gin 幫 燈dae了 kyeo

네가 잃지 않게 好讓你不迷路

尼嘎 gil 一七 安ke

I'm here

혹독한 밤이라 這是殘酷的夜

齁都看 幫一拉

세상은 숨죽여 讓全世界屏息

On se桑恩 孫ju gyeo

잘못 길들여 不小心馴服了我

奈 jal摸 gil的劉

밖에 몰랐지 於是心裡只有我

八給 摸拉機

그리 잘했니 怎麼做得那麼好

哥哩 jal黑泥

내가 자격 있니 我有這個資格嗎

內嘎 加gyeo 伊尼

Together

자꾸 멀리멀리 도망치며 你總是遠遠地逃離

加鼓 摸哩摸哩 都忙七謬

미워한다고 외쳐 大喊“我恨你”

咪窩憨搭溝 威邱

말의 끝에 망설였잖아 那話音剛落 卻猶豫了啊

媽列 歌te 忙搜劉嘉納

눈을 맞춰줬잖아 與我對視了啊

Nun額 媽戳桌加納

Don't run away

거칠고 서툰 Nights were young 青澀而陌生的夜曾是青春寫照

溝七溝 搜toon Nights were young

차갑던 밤을 데우자 讓我們溫暖寒冷的夜晚

掐嘎東 幫額 de屋加

많이 달라졌지  變了很多吧

Bwa bwa 媽尼 帶拉酒雞

내가 제법 변했지 我已變得很不一樣

內嘎 接撥 byeon嘿機

안을 있을까 還能再一次擁抱你嗎

Neol 憨 安額 一色嘎

Hey

Don't think about tomorrow

Yoo hoo

여전히 반짝여 你依然在閃爍

唷炯hi 搬家gyeo

변할 거야 이제서야 現在起才是改變

Byeon嗨 溝呀 一階搜呀

눈물이 흘러 얼음을 녹여 眼淚流下 融化了冰霜

Nun木哩 喝樓 喔冷額 no gyeo

What a Chill Kill

I know you will

Bring me lightning

Like a winner

여기서 기다려 我會在這裡等你

唷gi搜 neol gi搭流

Happy ending으로 共赴快樂結局

Happy ending額樓

What a Chill Kill

Say say say

Now are you ready ready

You ready

Say say say

Now are you ready

때문에 울지 않아 因為你我不再哭泣

Neo dae moon欸 汙機 阿娜

때문에 因為你

Neo dae moon欸

웃을 수밖에 없던 거야 一直都以笑容面對

屋色 蘇巴給 喔東 溝呀

Up in the sky

Yeah it's love

오렌지빛 해는 거의 저물어 橙色的太陽已經西沉

喔laen機逼 黑嫩 溝耶 九木樓

너의 온기만 필요해 我只需要你的溫熱

Neo耶 on gi慢 批留黑

Until the end

Till the end of time yeah yeah

End of time

Hey

Don't think about tomorrow

Yoo hoo

끝없이 반짝여 你在不停閃爍

哥偷吸 搬家gyeo

변할 거야 이제서야 現在起才是改變

Byeon嗨 溝呀 一階搜呀

눈물이 흘러 얼음을 녹여 眼淚流下 融化了那冰霜

Nun木哩 喝樓 喔冷額 no gyeo

Don't think about tomorrow

Forget about your sorrow

변할 거야 너는 떠나 會改變的 你離不開我

Byeon嗨 溝呀 neo嫩 都納

눈물이 흘러 얼음을 녹여 眼淚流下 融化了那冰霜

Nun木哩 喝樓 喔冷額 no gyeo

Don't think about tomorrow

What a Chill Kill I know you will

끝없이 반짝여 你在不停閃爍

哥偷吸 搬家gyeo

Bring me lightning

Like a winner

변할 거야 이제야 現在起我將會改變

Byeon嗨 溝呀 一階呀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2099331930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