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BC7A638D-045C-4276-8E46-BC055002DE77.jpeg

官方MV

純音源

Woo Yeah yeah Woo

Woo Yeah yeah Woo

온종일 숨이 차게 달려 봐도 제자리 쳇바퀴 돌기 就算整天氣喘吁吁奔跑著 卻只是在原地打轉

on炯一 孫一 掐給 待劉 bwa都 接家哩 切八kwi 都gi

답답함만 늘어  就只是徒增鬱悶而已

搭搭憨慢 呢樓 該 bun

아찔 아찔한 발밑에 위태위태 외줄 타기 腳下的暈眩 危險的鋼絲

阿基 阿基藍 掰咪te 都 wi te wi te 威jul 他gi

질끈 감아 버린  緊緊的闔上雙眼

機跟 嘎嗎 波林 督 nun

지금 깨어나 날개를 펼친 Butterfly 我像是剛醒過來 第一次飛翔的 Butterfly

機跟 給喔那 奈給了 pyo親 Butterfly

오직 나를 위한 무대 밝아지는 조명 아래 Oh 날아오를래 就像是我一人的舞台 燈光下 Oh 飛起來

喔機 娜了 wi憨 木de 八嘎機嫩 九myeon 阿雷 Oh 娜拉喔了雷

터질 듯한 따라 Boom boom boom 跟隨著我那像要炸開的心 Boom boom boom

偷雞 的碳 搭拉 Boom boom boom

세상이 나를 따라 Zoom zoom zoom 全世界都跟在我身後 Zoom zoom zoom

on se桑一 娜了 搭拉 Zoom zoom zoom

시작해 꿈꿔 왔던 만나게 될 Wow Thing 開始與夢寐以求的我相遇 Wow Thing

析家ke gun郭 挖東 曼娜給 堆 Wow Thing

전에 없던 만들어 줄 Wow Thing 創造出未曾遇見的我 Wow Thing

炯欸 喔東 曼的樓 jul Wow Thing

내가 있는 어디라도 멋진 Wow Wow Thing 無論我在哪 都是帥氣的 Wow Wow Thing

內嘎 一嫩 喔低拉都 摸金 Wow Wow Thing

Ba dam bo bomb Ba dada da dada da da da

Ba dam bo bomb Ba dada da dada da da da

Ba dam bo bomb Ba dada da dada da da da

Ba dam bo bomb Ba dada da dada da da da

Ba dam bo bomb Ba dada da dada da da da

Ba dam bo bomb Ba dada da dada da da da

멋진 멋진 일이 생길 것만 같아 像是有什麼好事要發生

摸金 摸金 一哩 sen gil 溝慢 嘎他

여기저기 이제 이름을 찾아 到處都尋找著我的名字

唷gi九gi 一街 一冷額 掐家

있을 같아 어릴 꿈처럼 말이야 好像可以看到那童年的夢想

一色 嘎他 喔哩 九 gun秋龍 媽哩呀

0점이던 꿈에 노력이란 하나를 더하고 曾是零分的夢 加上了努力

永炯伊東 內 gun欸 no劉gi郎 哈娜了 都哈溝

그저 그냥 Young하던 就是那 Young

哥九 哥娘 Young 哈東

생각은 이제 현실이 영원해졌다고 想像成為現實 到了永恆

Sen嘎跟 一階 hyeon西哩 勇灣黑九搭溝

야야 깜짝 놀랄 거야 Wow Thing Ya ya 全都會嚇一跳的 Wow Thing

呀呀 剛家 no拉 溝呀 Wow Thing

드디어 탄생한 나의 Wow Thing 我那終於誕生的 Wow Thing

的低喔 攤sen憨 納耶 Wow Thing

밤에서 눈을 기다렸던 하얀 Butterfly 我就是那在漫長黑夜裡 等待睜眼那瞬間的純白 Butterfly

南 gin 幫欸搜 nun額 都 gi搭流東 哈央 Butterfly

젖었던 날개 펼쳐 날아가 이제 張開淋濕的翅膀 我現在就要飛翔

九喔東 奈給 pyo邱 那拉嘎 一接

터질 듯한 따라 Boom boom boom (Yeah yeah) 跟隨著我那像要炸開的心 Boom boom boom (Yeah yeah)

偷雞 的碳 搭拉 Boom boom boom (Yeah yeah)

세상이 나를 따라 Zoom zoom zoom (Okay) 全世界都跟在我身後 Zoom zoom zoom (Okay)

on se桑一 娜了 搭拉 Zoom zoom zoom (Okay)

시작해 꿈꿔 왔던 만나게 될 Wow Thing 開始與夢寐以求的我相遇 Wow Thing

析家ke gun郭 挖東 曼娜給 堆 Wow Thing

전에 없던 만들어 줄 Wow Thing 創造出未曾遇見的我 Wow Thing

炯欸 喔東 曼的樓 jul Wow Thing

내가 있는 어디라도 멋진 Wow Wow Thing 無論我在哪 都是帥氣的 Wow Wow Thing

內嘎 一嫩 喔低拉都 摸金 Wow Wow Thing

누가 누가 누가 멋진 (Yeah yeah Woo) 比起任何人都更加帥氣 (Yeah yeah Woo)

努嘎 努嘎 努嘎 摸金 (Yeah yeah Woo)

누가 누가 빛나는지 (Umm) 比起任何人都更加閃耀 (Umm)

努嘎 努嘎 逼那嫩雞 (Umm)

누가 누가 누가 높이 (Woo) 比起任何人都更高 (Woo)

努嘎 努嘎 努嘎 都 no批 (Woo)

누가 누가 높이 날지 (Uhh) 比起任何人都飛得更高 (Uhh)

努嘎 努嘎 都 no批 奈基 (Uhh)

온종일 벽에 막힌 하루 끝에 이제 나의 막이 올라 整天陷入困境 到了一天的盡頭終於拉開帷幕

on炯一 byo給 嗎kin 哈露 歌te 一接 那耶 嗎gi 喔拉

시계를 보니 0시 00분 看了時鐘是 0點0分

溪gye了 波尼 永西 永永bun

두근대는 마음이 홀린 듯이 이끌린 怦然心動 深深吸引

督跟de嫩 媽恩一 齁林 的西 一歌林

눈부신 Wow Wow Thing 這奪目的 Wow Wow Thing

Nun部新 Wow Wow Thing

터질 듯한 따라 Boom boom boom (Oh yeah) 跟隨著我那像要炸開的心 Boom boom boom (Oh yeah)

偷雞 的碳 搭拉 Boom boom boom (Oh yeah)

세상이 나를 따라 Zoom zoom zoom (Hoo Zoom zoom zoom zoom) 全世界都跟在我身後 Zoom zoom zoom (Hoo Zoom zoom zoom zoom)

on se桑一 娜了 搭拉 Zoom zoom zoom (Hoo Zoom zoom zoom zoom)

시작해 꿈꿔 왔던 만나게 될 Wow Thing (Wow Thing) 開始與夢寐以求的我相遇 Wow Thing (Wow Thing)

析家ke gun郭 挖東 曼娜給 堆 Wow Thing (Wow Thing)

전에 없던 만들어 줄 Wow Thing (Wow Thing) 創造出未曾遇見的我 Wow Thing (Wow Thing)

炯欸 喔東 曼的樓 jul Wow Thing (Wow Thing)

내가 있는 어디라도 멋진 Wow Wow Thing 無論我在哪 都是帥氣的 Wow Wow Thing

內嘎 一嫩 喔低拉都 摸金 Wow Wow Thing

누가 누가 누가 멋진 (누가 누가 더) 比起任何人都更加帥氣 (比起任何人)

努嘎 努嘎 努嘎 摸金 (努嘎 努嘎 都)

누가 누가 빛나는지 (누가 누가 더) 比起任何人都更加閃耀 (比起任何人)

努嘎 努嘎 逼那嫩雞 (努嘎 努嘎 都)

누가 누가 누가 높이 (시작해 꿈꿔 왔던 만나게 될 Wow Thing) 比起任何人都更高 (開始與夢寐以求的我相遇 Wow Thing)

努嘎 努嘎 努嘎 都 no批 (析家ke gun郭 挖東 曼娜給 堆 Wow Thing)

누가 누가 높이 날지 (전에 없던 만들어 줄 Wow Thing) 比起任何人都飛得更高 (創造出未曾遇見的我 Wow Thing)

努嘎 努嘎 都 no批 奈基 (炯欸 喔東 曼的樓 jul Wow Thing)

We got the Wow Wow Thing

We got the Wow Wow Thing

中韓歌詞:https://elainekr.com/seulgi-sinb-chungha-soyeon-wow-thing/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