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1253516_1564991292408_1_600x600.jpg

官方MV

hey girls yeah

you ready woo

때가 왔을 그럴 용감해 等時機一到 我就會勇敢起來

Dae嘎 挖色 dae 鴿樓 dae 南 勇剛黑

고민하면서 망설이진 않을 거야 不會猶豫苦惱

溝民哈myeon搜 忙搜哩金 安喝 溝呀

정했어 지금 만나러 갈래 下定決心 我現在就要和你見面

炯黑搜 南 機跟 neol 曼娜樓 該雷

he’s gonna love me right

적당한 바람 看好了 萬事俱備東風也準備

Jal bwa 九當憨 八郎

너에게 훌쩍 데려다 거야 我會瞬間到達你的身邊

奈 neo欸給 乎九 de劉搭 jul 溝呀

이제 맘이 看好了 因為從現在開始

Jal bwa 一階 尼 媽咪

파도처럼 일렁이게 테니까 我會不停在你心裡掀起心動的海浪

趴都秋龍 一籠一給 堆 te尼嘎

마음 위로 번지 완벽하게 착지 向你心上蹦極 我完美落地

尼 媽恩 wi樓 崩積 南 灣byeo咖給 掐機

손가락을 펴고 v를 그린 다음 伸出手指比V 然後

松嘎拉哥 pyeo溝 v了 歌林 搭恩

또다시 번지 정확히 한가운데 再一次蹦極 準確落在中心

都搭西 憨 崩 崩積 炯花ki 憨嘎溫de

너는 이제 뿐야 yeah 現在你的心裡只有我啦

Neo內 一階 那 bun呀 yeah

1 2 me & you hola hola

3 4 fall in love hola hola

다시 한번 번지 정확히 한가운데 再一次蹦極 準確落在中心

搭西 憨崩 崩積 炯花ki 憨嘎溫de

나는 이제 뿐야 yeah 我的心裡現在只有你

那嫩 一階 neo bun呀 yeah

I’m so glad met today huh

don’t worry about me boy yeh

너에게 가는 쯤이야 只是條走向你的路罷了

Neo欸給 嘎嫩 gil 真一呀

파악 끝난 저기 오래 ya 路線我都瞭如指掌

趴阿 搭 割男 機 九gi 盟 喔雷 ya

오래도록 순간을 기다렸던 거야 因為這瞬間我已經期待許久

喔雷都樓 一 孫甘額 gi搭流東 溝呀

어설픈 보호 필요 없어 run 不需要小心翼翼的保護 run

喔搜噴 波齁 批劉 喔搜 run

안전장치 없이 그냥 뛰는 거야 沒有安全裝置 直接縱身一跳

安炯將七 喔西 哥娘 嗎 dwi嫩 溝呀

빛나는 햇살 看好了 燦爛的陽光

Jal bwa 逼那嫩 黑塞

모습을 눈부시게 비출 거야 會映照出我閃亮的身影

內 摸色ㄅ nun布希給 逼chul 溝呀

지금 맘이 향해서 뛰고 있어 看好了 我正向你的心奔去

Jal bwa 機跟 內 媽咪 neol hyang黑搜 dwi溝 一搜

이렇게 woo hoo 像這樣 woo hoo

一樓ke woo hoo

마음 위로 번지 완벽하게 착지 在你心上蹦極 我完美落地

尼 媽恩 wi樓 崩積 南 灣byeo咖給 掐機

손가락을 펴고 v를 그린 다음 伸出手指比V 然後

松嘎拉哥 pyeo溝 v了 歌林 搭恩

또다시 번지 정확히 한가운데 再一次蹦極 準確落在中心

都搭西 憨 崩 崩積 炯花ki 憨嘎溫de

너는 이제 뿐야 yeah 現在你的心裡只有我啦

Neo內 一階 那 bun呀 yeah

1 2 me & you hola hola

3 4 fall in love hola hola

다시 한번 번지 정확히 한가운데 再一次蹦極 準確落在中心

搭西 憨崩 崩積 炯花ki 憨嘎溫de

나는 이제 뿐야 yeah 我的心裡現在只有你

那嫩 一階 neo bun呀 yeah

come on girls

we’re about to jump into love right now

put your hands together now come on

손가락을 펴고서 right 너에게 날아갈 거야 我展開雙臂 right 飛向你

松嘎拉哥 抓 pyeo溝搜 right neo欸給 那拉該 溝呀

준비됐다면 turn up jump 準備好了的話 就轉身跳吧

Jun逼堆搭myeon turn up jump

마음 위로 번지 완벽하게 착지 向你的心蹦極 我完美落地

尼 媽恩 wi樓 崩積 南 灣byeo咖給 掐機

손가락을 펴고 v를 그린 다음 伸出手指比V 然後

松嘎拉哥 pyeo溝 v了 歌林 搭恩

또다시 번지 정확히 한가운데 再一次蹦極 準確落在中心

都搭西 憨 崩 崩積 炯花ki 憨嘎溫de

너는 이제 뿐야 yeah 現在你的心裡只有我啦

Neo內 一階 那 bun呀 yeah

1 2 me & you hola hola

3 4 fall in love hola hola

다시 번지 바다는 하늘이  再一次蹦極 天空倒轉化為海面

搭西 憨 崩 崩積 八搭嫩 哈呢一 堆

나는 이제 뿐야 yeah 現在我的心裡 只有你

那嫩 一階 neo bun呀 yeah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382384475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