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1473972_1592207425697_1_600x600.jpg

官方MV

純音源

Swan 우아하게 優雅的天鵝

Swan 屋啊哈給

Like Swan Swan Swan

Like Swan Swan Swan (MAMA)

들어볼래 동화 속에 나올 법한 얘기 要聽聽看嗎 似是從童話裡出來的故事

的樓波雷 冬花 搜給 那喔 崩憨 耶gi

우리 둘이 둘이 둘이 就我們兩人 兩人 兩人

屋哩 督哩 督哩 督哩

만든 비밀 비밀 비밀 所創造出的秘密 秘密 秘密

曼燈 逼咪 逼咪 逼咪

담아둘래 속에 너로 가득해진 盛得下嗎 在雙眼裡 由你漸漸填滿的

當阿督雷 督 nun 搜給 neo樓 嘎的kae金

작은 세계 세계 세계 那小小的世界 世界 世界

家跟 se gye se gye se gye

문이 열리게 開啟那道門

歌 mun一 唷哩給

향한 눈빛에  在向著我的目光裡

奈 hyang憨 nun逼切

점점 빠져 들어가 我漸漸淪陷其中

炯炯 八九 的樓嘎

너의 손끝에서 시작되는 걸 Fairy tale 童話故事 從你指尖拉開序幕

Neo耶 松哥te搜 析家堆嫩 溝 Fairy tale

상상했던 모든 순간들이 直到我曾想像的所有瞬間

桑桑黑東 摸燈 孫乾的哩

눈앞에 다가올 그때까지 出現在我眼前為止

Nun阿霈 搭嘎喔 歌dae嘎機

너를 위한 춤을  我為你翩翩起舞

Neo了 wi憨 chum鵝

우아하게 如天鵝般優雅

屋啊哈給

Like Swan Swan Swan

너의 마법에 깨어나 我被你的魔法所喚醒

Neo耶 媽波欸 給喔那

Like Swan Swan Swan (MAMA)

우아하게 優雅無比

屋啊哈給

꿈을 꿔 Baby 我做著夢 寶貝

Gum鵝 郭 Baby

With You With You With You

춤을 춰 Baby 너를 위해서 Yeah 舞動起來吧 寶貝 為了你 Yeah

Chum鵝 戳 Baby neo了 wi黑搜 Yeah

Like Swan Swan Swan (MAMA)

너와 함께 與你相伴

Neo挖 憨給

지금 여긴 어지러워 現在這裡 令人頭暈目眩

機跟 唷gin 喔機樓窩

모두가 비웃어도 即使大家都譏笑著我

摸督嘎 逼屋搜都

너와 같은 꿈을 꾸는 꿀래 我也會和你做一樣的夢

Neo挖 嘎teun gum鵝 估嫩 gum 估雷

우리 바라왔던 곳으로 갈래 我們會走向 曾盼望已久的地方

屋哩 巴拉挖東 溝色樓 該雷

Don't be afraid

여긴 슬픈 엔딩은 없어 (Oh Anyway) 這裡 不存在悲傷的結局 (Oh Anyway)

唷gin 色噴 en丁恩 喔搜 (Oh Anyway)

시간이 영원할 거라고 믿어 相信這裡的時間永恆不變吧

吸乾一 勇翁嗨 溝拉勾 咪都

반짝이는 너의  你熠熠閃耀著的內心 內心

搬家gi嫩 neo耶

빛이 나를 따라와 那道光芒 隨我而來

逼七 那了 搭拉挖

나의 이야기 주인공처럼 Fly away 我恍若是自己故事裡的主人公 Fly away

納耶 一呀gi 搜 ju因公秋龍 Fly away

상상했던 모든 순간들이 直到我曾想像的所有瞬間

桑桑黑東 摸燈 孫甘的哩

눈앞에 다가올 그때까지 出現在我眼前為止

Nun阿霈 搭嘎喔 歌dae嘎機

너를 위한 춤을  我為你翩翩起舞

Neo了 wi憨 chum鵝

우아하게 如天鵝般優雅

屋啊哈給

Like Swan Swan Swan

너의 마법에 깨어나 我被你的魔法所喚醒

Neo耶 媽波欸 給喔那

Like Swan Swan Swan (MAMA)

우아하게 優雅無比

屋啊哈給

꿈을 꿔 Baby 我做著夢 寶貝

Gum鵝 郭 Baby

With You With You With You

춤을 춰 Baby 너를 위해서 Yeah 舞動起來吧 寶貝 為了你 Yeah

Chum鵝 戳 Baby neo了 wi黑搜 Yeah

Like Swan Swan Swan (MAMA)

너와 함께 與你相伴

Neo挖 憨給

앞에 펼쳐진 Paradise 在我眼前鋪展開的天堂

內 nun 阿霈 pyeol邱金 Paradise

새로워진 상상으로 채워가 以更加嶄新的想像填滿

都 sae樓窩金 桑桑鵝樓 切窩嘎

(Woo) 지금 순간이 영원하기를 바라 (Woo)此刻這一瞬間 願是永遠

(Woo) 機跟 孫甘一 勇翁哈gi了 巴拉

Swan Swan Swan

Swan Swan Swan Yeah

너를 위한 춤을  我為你翩翩起舞

Neo了 wi憨 chum鵝

우아하게 如天鵝般優雅

屋啊哈給

Like Swan Swan Swan

Like Swan Swan Swan (MAMA)

우아하게 優雅無比

屋啊哈給

꿈을 꿔 Baby 我做著夢 寶貝

Gum鵝 郭 Baby

With You With You With You

춤을 춰 Baby 너를 위해서 Yeah 舞動起來吧 寶貝 為了你 Yeah

Chum鵝 戳 Baby neo了 wi黑搜 Yeah

Like Swan Swan Swan (MAMA)

너와 함께 與你相伴

Neo挖 憨給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455757741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