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408427.jpg

官方MV

하늘이 열리고 별들을 넘어서 天空開啟 越過星星

哈呢哩 唷哩溝 byeol的了 弄喔搜

너와 꿈들이 연결될 시간이야 是時候連接你我的夢想了

Neo挖 內 gum的哩 永gyeol堆 溪乾一呀

크게 이름 불러 두근대는 맘 Higher 大聲呼喊我的名字 悸動不已的心 Higher

科給 一冷 不樓 督跟dae嫩 忙 Higher

출발 준비 됐어 已經準備好出發了

Chul敗 jun逼 堆搜

Ready set Oh

어떻게 보낼까? 더 확실하게 My sign 怎麼更確切地發送 My sign

喔都ke 波內嘎? 都 花嬉哈給 My sign

너도 우주에 끌리고 있잖아 你不是也被我的宇宙吸引著嗎

Neo都 屋ju欸 哥哩溝 一家那

하트 쿵쿵 Over 윙크 빤짝 Over 心跳 咚咚 Over Wink 閃閃 Over

哈特 kun kun Over win科 搬家 Over

맘을 받아줘 請接受我的心吧

忙額 八搭桌

Over & Over & Over

O.O.O 오직 너를 향해 O.O.O.O 只向著你

O.O.O 喔機 neo了 hyang黑

이렇게 외칠 거야 這樣呼喊著

一樓ke 威七 溝呀

O.O.O 이런 몰라 O.O.O.O 為什麼不懂我的心

O.O.O 一籠 摸拉

바로 나야 就是我呀

八樓 那呀

만나고 싶어 어디 있니? 너의 세계가 궁금해 想和你見面 你在哪裡 很好奇你的世界

曼娜溝 希波 喔低 一尼? Neo耶 se gye嘎 gun根黑

같은 순간 다른 공간 같은 꿈을 꾸는 너와  同一瞬間 在不同空間做著相同的夢的你和我

嘎teun 孫甘 搭冷 工乾 嘎teun gum額 估嫩 neo挖

O.O.O 응답해줘 Over O.O.O 回答我 Over

O.O.O 恩搭配桌 Over

O.O.O 응답해줘 Over O.O.O 回答我 Over

O.O.O 恩搭配桌 Over

O.O.O 응답해줘 Over O.O.O 回答我 Over

O.O.O 恩搭配桌 Over

O.O.O O.O.O 난 기다려 O.O.O O.O.O 我等著你

O.O.O O.O.O 南 neol gi搭流

Okay

I'm gonna be your star

확실한 게 my style 更確定的是 my style

花溪憨 給 my style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come and getcha

저기 보인다 Over 能看到那邊 Over

九gi 波因搭 Over

놓치면 Game Over 錯過的話 Game Over

No七myeon Game over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손을 잡아줘 抓住我的手

松額 家八桌

O.O.O 오직 너를 향해 O.O.O.O 只向著你

O.O.O 喔機 neo了 hyang黑

이렇게 외칠 거야 這樣呼喊著

一樓ke 威七 溝呀

O.O.O 이런 몰라 O.O.O.O 為什麼不懂我的心

O.O.O 一籠 摸拉

바로 나야 就是我呀

八樓 那呀

만나고 싶어 어디 있니? 너의 세계가 궁금해 想和你見面 你在哪裡 很好奇你的世界

曼娜溝 希波 喔低 一尼? Neo耶 se gye嘎 gun根黑

같은 순간 다른 공간 같은 꿈을 꾸는 너와  同一瞬間 在不同空間做著相同的夢的你和我

嘎teun 孫甘 搭冷 工乾 嘎teun gum額 估嫩 neo挖

O.O.O 응답해줘 Over O.O.O 回答我 Over

O.O.O 恩搭配桌 Over

O.O.O 응답해줘 Over O.O.O 回答我 Over

O.O.O 恩搭配桌 Over

O.O.O 응답해줘 Over O.O.O 回答我 Over

O.O.O 恩搭配桌 Over

O.O.O O.O.O 난 기다려 O.O.O O.O.O 我等著你

O.O.O O.O.O 南 neol gi搭流

만나고 싶어 어디 있니? 너의 세계가 궁금해 想和你見面 你在哪裡 很好奇你的世界

曼娜溝 希波 喔低 一尼? Neo耶 se gye嘎 gun根黑

같은 순간 다른 공간 같은 꿈을 꾸는 너와  同一瞬間 在不同空間做著相同的夢的你和我

嘎teun 孫甘 搭冷 工乾 嘎teun gum額 估嫩 neo挖

O.O.O 응답해줘 Over O.O.O 回答我 Over

O.O.O 恩搭配桌 Over

O.O.O 응답해줘 Over O.O.O 回答我 Over

O.O.O 恩搭配桌 Over

O.O.O 응답해줘 Over O.O.O 回答我 Over

O.O.O 恩搭配桌 Over

O.O.O O.O.O 난 기다려 O.O.O O.O.O 我等著你

O.O.O O.O.O 南 neol gi搭流

걸음 걸음 가까이 一步一步再靠近一點

溝冷 溝冷 嘎嘎一

지금 꿈이 우주를 넘어 너에게 現在我的夢想 越過宇宙

機跟 內 gum一 屋ju了 弄喔 neo欸給

전해지고 있어 朝你而去

炯黑機溝 一搜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860631089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