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484595.jpg

官方MV

FOREVER 1

It's love It's love

We're not stopping

네가 머문 세상이  你所駐留的這個世界

尼嘎 摸mun 一 se桑一

아름다운  之所以更美

阿冷搭溫

없이 외치던 말 '사랑해 너를' 是因為無畏喊出的話“我愛你”

喔西 威七東 賣 ‘撒郎黑 neo了’

영원하기에 會到永遠

勇翁哈gi欸

You and I

터지는 눈물이 那噴湧的淚水

偷基嫩 nun木哩

말하잖아 在訴說啊

麥哈迦納

그냥 전부 던진 거야 我已經投入我的全部

哥娘 炯不 東金 溝呀

아무런 망설임 따위도 沒有任何的猶豫

阿木龍 忙搜林 搭wi都

멋대로 끌렸던 그대로 隨心所欲地跟隨吸引

摸dae樓 歌劉東 歌dae樓

Oh my baby 달려가 안을게 Oh 我的寶貝 我會跑去抱住你

Oh my baby 帶劉嘎 安額給

I love 너의 모든 것, 내 전부인  我愛你的一切 是我全部的你

I love neo耶 摸燈 溝, 內 炯不因 neo

우리는 영원 我們即永恆

屋哩嫩 勇翁

We are one

전율 속에 뜨거운 맘을 던져 在戰栗中投入那滾燙的心

炯yul 搜給 的溝溫 忙額 東九

Just like a love bomb

We are one

Girls, We are forever

(Yeah we are, We're still FOREVER 1)

It's now or never

(We keep on, We're still FOREVER 1)

Yeah we're forever

(Yeah we are, We're still FOREVER 1)

안아 절대 놓치지  緊緊抱住我 千萬別放開

阿娜 九dae no七基

가슴이 뛰잖아 心在狂跳啊

嘎森一 dwi迦納

다시는 아파하지  再也不要感到痛苦

搭西嫩 阿趴哈基

너의 마음을 你的心思

Neo耶 媽恩額

우린 알아 我們都懂

烏林 阿拉

알아 都懂

阿拉

곁에 있어  在我身邊吧

內 gyeo te 一搜

순간도 마지막처럼 這一刻也如永恆般

孫甘都 媽機嗎秋龍

You know your love is crazy 항상 그랬지 你知道你的愛是多麼瘋狂 一直都如此

You know your love is crazy 夯桑 哥雷機

Oh my baby 사랑해 기억해 Oh 我的寶貝 我愛你 記住吧

Oh my baby 撒郎黑 gi喔kae

I love 너의 모든 것, 내 전부인  我愛你的一切 是我全部的你

I love neo耶 摸燈 溝, 內 炯不因 neo

우리는 영원 我們即永恆

屋哩嫩 勇翁

We are one

전율 속에 뜨거운 맘을 던져 在戰栗中投入那滾燙的心

炯yul 搜給 的溝溫 忙額 東九

Just like a love bomb

We are one

Girls, We are forever

(Yeah we are, We're still FOREVER 1)

It's now or never

(We keep on, We're still FOREVER 1)

Yeah we're forever

(Yeah we are, We're still FOREVER 1)

언제나 너의 곁에 있고 싶은데 無論何時都想在你身邊

On接納 neo耶 gyeo te 一溝 西噴de

생각하면 강해져 想到你就會強大

Neol saen嘎咖myeon 剛黑九

There's no one like you, no one like you

우리 영원하자 讓我們直到永遠

屋哩 勇翁哈家

우리 머문 세상에서 在我們駐留的這個世界

屋哩 摸mun 一 se桑欸搜

네게 말했어 曾對你說過

內給 賣黑搜

다시 태어나도 사랑할게 就算重生 我也會愛你

搭西 tae喔那都 neol 撒郎嗨給

Cause we are the one

I love 너의 (Ooh I Love 나의) 我愛你的 (Ooh 我愛你的)

I love neo耶 (Ooh I Love 納耶)

모든 전부인 너 (전부인 너) 一切 是我全部的你 (是全部的你)

摸燈 溝 內 炯不因 neo (炯不因 neo)

우리는 영원 (Ooh) 我們即永恆 (Ooh)

屋哩嫩 勇翁 (Ooh)

We are one

전율 속에 (그 전율 속에) 在戰栗中 (在那戰栗中)

炯yul 搜給 (歌 炯yul 搜給)

뜨거운 맘을 던져 投入那滾燙的心

的溝溫 忙額 東九

Just like a love bomb (Just like a love bomb)

We are one

Girls, We are forever

(Yeah we are, We're still FOREVER 1)

It's now or never

(We keep on, We're still FOREVER 1)

Yeah we're forever

(Yeah we are, We're still FOREVER 1)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969327238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