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官方音源

Ah-ah, ah-ah

Ah-ah, ah-ah

Ah-ah, ah-ah

Ah-ah, ah-ah

Ah-ah, ah-ah

Ah-ah, ah-ah

Shining bright light on the sky

홀로 밤하늘에 묻혀 있던  獨自掛在夜空中的星星

齁樓 幫哈呢雷 木tyeo 一東byeol

사랑받고 싶었던 알아주길 바랬던 想要被愛 想要被了解

撒郎八溝 西坡東 阿拉ju gil 八雷東

Lonely starlight 혼자 있네요 Lonely starlight 獨自一人呢

Lonely starlight 轟嘉 一內油

벗어나고 싶어서 깊은 터널 속에서 因為想從深深的隧道中逃脫

波搜那溝 西坡搜 gi噴 偷neol 搜給搜

너란 빛을 쫓아 노래 하죠 我唱著歌 追逐著名為你的星星

Neo郎 逼車 九掐 南 no雷 哈九

Baby, I wanna tell you girl

I just wanna make your love

You got something special

Do you know it girl

이젠 내가 그댈 비춰줄게 現在由我來照亮你

一間 內嘎 歌dael 逼戳jul給

어서 내게 와 starlight 快來我身邊 starlight

喔搜 內給 挖 starlight

Shining in your heart

우리 함께 빛이 되어 我們一起成為光

屋哩 憨給 逼七 堆喔

어두운 하늘을 비춰, oh 照亮黑暗的夜空

喔督溫 哈呢了 逼戳, oh

옆에 기대 starlight 依靠在我身邊 starlight

唷佩 gi dae starlight

Shining in my heart

오직 하나만 我只愛你一個

喔機 neo 哈那慢

My love is all for you

You’re my starlight

Oh-oh, oh-oh

You’re my starlight

Oh-oh, oh-oh

My love is all for you

Oh-oh, oh-oh

Oh-oh, oh-oh

어떤 상황 속에도 그대가 있다면 不論身處何種狀況 你要你站在那裏

喔東 桑歡 搜給都 歌dae嘎 一搭myeon

어디든 달려가 노래하죠 無論是哪 我都會奔向你歌唱

喔低燈 袋劉嘎 南 no雷哈九

사랑 받고 싶어 울던 외로운 날을 견뎠던 想要被愛曾哭泣過 曾忍受過那些孤獨的日子

撒郎 八溝 西坡 烏東 威樓溫 那了 gyeon丟東

이젠 내가 그댈 지켜줄게 現在由我來守護你

一間 內嘎 歌dael 機kyeo jul給

어서 내게 와 starlight 快來我身邊 starlight

喔搜 內給 挖 starlight

Shining in your heart

우리 함께 빛이 되어 我們一起成為光

屋哩 憨給 逼七 堆喔

어두운 하늘을 비춰, oh 照亮黑暗的夜空

喔督溫 哈呢了 逼戳, oh

옆에 기대 starlight 依靠在我身邊 starlight

唷佩 gi dae starlight

Shining in my heart

오직 하나만 我只愛你一個

喔機 neo 哈那慢

My love is all for you

You’re my starlight

길고 함께 흘렸던 눈물이 漫長的夜晚 一同留下的淚水

Gil溝 gin 幫 憨給 喝劉東 nun木哩

별이 되어 우릴 비추겠지 將成為星星照亮我們

Byeo哩 堆喔 屋哩 逼chu給雞

지친 품에 안고 따뜻한 위로가 되어서 將疲憊的你擁入懷中 成為你溫暖的安慰

機親 neol pum欸 安溝 搭的碳 wi樓嘎 堆喔搜

잡은 놓지 않을게 緊握住你的雙手不放開

嘉奔 松 no七 安喝給

어서 내게 와 starlight 快來我身邊 starlight

喔搜 內給 挖 starlight

Shining in your heart

우리 함께 빛이 되어 我們一起成為光

屋哩 憨給 逼七 堆喔

어두운 하늘을 비춰, oh 照亮黑暗的夜空

喔督溫 哈呢了 逼戳, oh

옆에 기대 starlight 依靠在我身邊 starlight

唷佩 gi dae starlight

Shining in my heart

오직 하나만 我只愛你一個

喔機 neo 哈那慢

My love is all for you

You’re my starlight

Oh-oh, oh-oh

You’re my starlight

Oh-oh, oh-oh

My love is all for you

Oh-oh, oh-oh

Oh-oh, oh-oh

韓文歌詞:https://lyrics.jspinyin.net/lyrics-jeon-woong-starlight/

中文歌詞:https://www.bilibili.com/s/video/BV1oL411G7be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