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450649.jpg

純音源

유혹하듯 빛나 如誘惑般發光

Yu齁咖的 逼那

나를 흔들려는 欲撼動我的

納了 亨的劉嫩

비바람 같은 맘이 如風雨般的心

逼八郎 嘎藤 忙一

어지러운 밤이 令人暈眩的夜

喔機樓溫 幫一

위태로운 순간 危險的那一刻

Wi tae樓溫 孫甘

나를 변화시킬 讓我變化的

納了 byeon花溪kil

맘의 조각들이 心靈的碎片

忙耶 九嘎的哩

날카로울 테니 將會變得鋒利

奈咖樓屋 te尼

기억 속에 맴돈 像盤旋記憶中的

Gi喔 搜給 maem東

오랜 노래처럼 那首老歌一樣

喔laen no雷秋龍

잊지 않을 모든  不曾忘記的一切

一機 安額 摸燈

너를 느낄 때면 當我感覺到你

Neo了 呢gil dae myeon

매번 기적 같던 每次奇蹟般的

妹崩 gi九 嘎東

빛은 비추고 那道光就會照亮我

逼稱 逼chu溝

We are so timeless

맘속 가장 깊이 我內心最深處

忙搜 嘎將 gi批

소중히 지킬 your voice 珍貴守護的你的聲音

搜jun hi 機kil your voice

변하지 않아 last forever 永不改變 直到永遠

Byeon哈機 阿娜 last forever

Timeless

맘속에 깊이 닿을 傳到你內心深處的

忙搜給 gi批 搭喝

위해 노래할 my voice 為你歌唱的我的聲音

Neol wi黑 no雷嗨 my voice

변하지 않아 last forever 永不改變 直到永遠

Byeon哈機 阿娜 last forever

지나간 눈물과 過往的淚水

機那乾 nun木瓜

상처들이 새긴 和那些傷口

桑邱的哩 sae gin

희미한 흔적들이 銘刻的輕微痕跡

Hui咪憨 亨久的哩

뒤엉키는 feeling yeah 交織的感覺 yeah

Dwi on ki嫩 feeling yeah

주저 없이 내준 你毫不遲疑地

Ju九 喔溪 內jun

너의 손길이 對我伸出的手

Neo耶 松gi哩

일으켜 햇살이 讓我振作的陽光

一了kyeo naen 黑撒哩

맘속에 가득해 充滿在我心中

忙搜給 嘎的kae

요란스러운 siren 對嘈雜的警報

遊廊色樓溫 siren

두려울 없어 我不再害怕

督劉屋 喔搜

기억해 unbreakable 記住吧 它堅不可摧

Gi喔kae unbreakable

나의 모든 장면 我的所有場景

納耶 摸燈 將myeon

안에 담겨 你都將被放入

阿內 單gyeo

오직 나를 비추고 只將我照耀

喔機 納了 逼chu溝

We are so timeless

맘속 가장 깊이 我內心最深處

忙搜 嘎將 gi批

소중히 지킬 your voice 珍貴守護的你的聲音

搜jun hi 機kil your voice

변하지 않아 last forever 永不改變 直到永遠

Byeon哈機 阿娜 last forever

Timeless

맘속에 깊이 닿을 傳到你內心深處的

忙搜給 gi批 搭喝

위해 노래할 my voice 為你歌唱的我的聲音

Neol wi黑 no雷嗨 my voice

변하지 않아 last forever 永不改變 直到永遠

Byeon哈機 阿娜 last forever

Timeless we are

Timeless we are

Timeless

I really wanna last forever

Timeless we are

Timeless we are

Timeless

I really wanna last forever

같은 나로 남고 싶어 想一直做不變的自己

嘎藤 那樓 南溝 西坡

깊이 닿고 싶어 想觸及你內心更深處

都 gi批 搭溝 希波

Timeless we are

Timeless we are

Timeless

I really wanna last forever

Timeless we are

Timeless we are

Timeless

I really wanna last forever

中韓歌詞;https://music.163.com/#/song?id=1920339787

arrow
arrow

    ziyan0526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